[속보]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 6%이상↑” 나스닥 1.9% 랠리
김상기 2026. 6. 19. 05:07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반도체 업종이 일제히 강세를 보이면서 일제히 상승 마감했다. 미국 반도체주 투자심리를 보여주는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SOX)는 6.42% 급등했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72.15포인트(0.14%) 오른 51,564.70에 거래를 마쳤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전장보다 80.48포인트(1.08%) 오른 7,500.58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장보다 496.28포인트(1.91%) 오른 26,517.93에 각각 마감했다.
김상기 선임기자 kitti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익 2배? 손실도 2배!… 급등락 ‘삼전닉스 레버리지’ 주의보
- ‘드론전쟁 시대’ 천문학적 비용 무기… 시대착오 ‘공룡’이 된 美 군사력
- [단독] ‘투표용지 인쇄 축소’ 서면 의결 했는데 ‘선관위원 위·해촉’은 건마다 대면 의결
- ‘정이한 테러 자작극’에 개혁신당 “우리도 몰랐다…민망”
- [속보] 올림픽공원 인근 거리서 도시가스 유출…“교통통제·주민대피”
- 2002년 4강 주역이 꼽은 멕시코전 키맨은 손흥민·이강인
- 인천서 발견된 사람 다리…요양병원 “마네킹으로 착각” 자진 신고
- “월드컵 관중석 여신 누구?”…알고 보니 AI가 만든 가짜
- 스페이스X·테슬라 합치나… 머스크 ‘4조 달러 제국’ 시나리오
- 배우자 비용도 선관위 돈으로… 노태악, 해외출장 3번 모두 ‘부부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