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SSG에 10대 6으로 승리 ′최하위 탈출′
장예지 2026. 6. 17. 08:18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어제(16)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0대 6으로 승리했습니다.
1회 말, SSG에 선취점을 내준 롯데는 5회 초, 전민재가 역전 만루 홈런을 터뜨리며 경기 흐름을 뒤집었고, 7회와 8회에서 나승엽이 연타석 홈란을 쏘아 올리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이날 승리로 롯데는, 키움을 제치고 9위로 올라서며 최하위 순위를 탈출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부산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