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 24일까지 강릉시 실·국별 업무보고
김인성 2026. 6. 16. 21:53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과 인수위원회가
내일(17)부터 오는 24일까지
강릉시 실·국별 주요 업무보고를 받습니다.
이번 업무보고는
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에서 진행되며
인수위원회는
과거의 나열식 보고 형태가 아닌,
즉시 시정 운영이 가능하도록
실무 중심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내일(17) 특별자치추진단을 시작으로
18일 문화체육시설사업소와 복지민원국,
보건소 등 오는 24일까지 이어집니다.
한편, 인수위원회는
강릉시청 홈페이지에 시민 소통 창구를 개설해
오는 30일까지 시민 정책 제안이나 의견 등을
접수합니다.
Copyright © MBC강원영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