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KT에 4대 5로 패배
장예지 2026. 5. 6. 08:31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어제(5)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리그 1위 KT와의 원정 경기에서 4대 5로 졌습니다.
2회 말, KT에 선취점을 내준 롯데는 6회 초, 빅터 레이예스의 2타점 적시타로 경기를 뒤집었지만, 이어진 6회 말 곧바로 3점을 내주며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결국 패했습니다.
어린이날 열린 이날 경기에는 지난 2월 대만 스프링캠프 기간 도박장 출입으로 징계를 받았던 고승민, 나승엽, 김세민 선수가 복귀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부산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