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4년 만의 KBS아나운서실 방문...'러브라인' 홍주연과 재회 (사당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러브라인을 이뤘던 홍주연과 오랜만에 만났다.
2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가 KBS 아나운서실로 금의환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3층 복도에 도착한 전현무는 14년 만의 아나운서실 방문에 "캐비닛도 하나도 안 바뀌었다"며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선배 이재홍부터 후배 이예원, 박철규까지 만나는 아나운서실 사람들에게 대상 떡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전현무가 러브라인을 이뤘던 홍주연과 오랜만에 만났다.
2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가 KBS 아나운서실로 금의환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지난해 연예대상 수상 이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S 아나운서실을 방문하고자 했다.
전현무는 다량의 박스를 가지고 출입문 앞에서 엄지인에게 연락을 했다.

전현무는 사원증이 없어서 못 들어가고 있다고 했다. 엄지인은 웃음을 터트리면서 데리러 내려가겠다고 했다.
전현무는 엄지인을 기다리면서 안내데스크에서 임시 방문증을 받아서 출입문을 통과했다.
전현무는 자신을 데리러 온 엄지인, 김진웅과 함께 아나운서실이 있는 3층으로 올라갔다.
3층 복도에 도착한 전현무는 14년 만의 아나운서실 방문에 "캐비닛도 하나도 안 바뀌었다"며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가장 먼저 대학교 선배이기도 한 윤인구와 재회했다. 윤인구는 전현무를 따뜻하게 환대했다.

전현무는 아나운서실에 대상 떡을 돌리기 시작했다. 전현무는 법인카드가 아닌 개인카드로 떡을 산 것이라고 했다.
전현무는 선배 이재홍부터 후배 이예원, 박철규까지 만나는 아나운서실 사람들에게 대상 떡을 건넸다.
전현무와 러브라인을 이뤘던 홍주연은 전현무의 팔에 난 상처를 알아봤다. 엄지인과 김진웅은 "아무도 못 봤는데 주연이만 봤다"고 입을 모았다.
전현무는 홍주연에게 "넌 특별히 떡 3개다"라고 얘기했다.
전현무는 박지현이 나타나자 "여기서 보니까 너무 이상하다"면서 웃음을 터트렸다.

박지현은 전현무와 마주친 적이 있는데 전현무가 도망을 갔다고 했다. 전현무는 박지현이 자신을 혼내서 그렇다고 했다.
전현무는 대학, 동아리 선배이기도 한 김기만도 만났다. 김기만은 아나운서 시절보다 잘 생겨진 전현무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전현무보다 1년 후배였던 박지현은 "저희가 전현무 때문에 지역에 2개월 더 있었다"는 얘기를 했다.
엄지인은 전현무가 대구총국 아나운서로 있을 때 카우보이 옷을 입고 난리치는 바람에 "너희는 저렇게 되면 안 된다"는 선배들의 걱정으로 서울 복귀가 늦어졌다고 했다.
박지현은 "제가 원래 2008 베이징 올림픽에 가게 되어 있었는데 못 갔다. 올림픽이 끝나고 올라왔다"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여유만만 밝은미소=허세였나…"머리카락 다 빠져, 막걸리 학원 취소" [엑's 이슈]
- 이성미, 암투병 중 충격 실화…"가족들 나 몰래 치킨 먹어" 서운함 고백 (동치미)
- 신지, ♥문원과 결혼 앞두고 겹경사 알렸다…"엄마 나 당첨됐어"
- 올림픽에서 끔찍한 사망사고! '전세계 애도' 비극 생생한데…시속 160km 4인승 봅슬레이, 레이스
- 이효리♥이상순, '60억 家' 현관 공개…대학생 커플 같네 [★해시태그]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