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데뷔 8주년…추억 담은 특별 공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추억을 나눈다.
하현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콘텐츠 스케줄러를 비롯해 21일 0시,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8주년을 맞았다.
기념 숏츠와 하현상의 메시지, 포토 프레임, 오프라인 카페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추억을 나누며 8주년을 함께 기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데뷔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추억을 나눈다.
하현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콘텐츠 스케줄러를 비롯해 21일 0시,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8주년을 맞았다. 이번 콘텐츠는 영화를 좋아하는 하현상의 취향을 반영한 'HYUN SANG CINEMA' 콘셉트로 구성됐다. 기념 숏츠와 하현상의 메시지, 포토 프레임, 오프라인 카페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추억을 나누며 8주년을 함께 기념한다.
특히, 21일과 22일 양일 운영되는 'HYUNSANG CINEMA CAFE'는 하현상을 응원하는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공간마다 테마를 달리해 8주년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현장에는 데뷔 8주년 기념 케이크와 그동안 선보였던 MD를 전시한 MD 존을 비롯해, PAN(팬, 공식 팬덤명)이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존이 마련된다. 또한 8년간의 앨범을 LP 디자인으로 전시하는 디스코그래피 존, 데뷔부터 최근 활동까지의 비하인드 포토를 담은 메모리 존 등으로 구성되어 다 함께 추억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하현상은 지난 2018년 데뷔 이후 8년간 싱어송라이터로서 본인만의 서정과 사운드를 기반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왔다.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을 통해 음악적 정체성을 단계적으로 확장해 왔으며, 무대와 음원, 협업을 넘나드는 행보로 자신만의 궤적을 쌓아왔다.
지난 한 해 역시 다섯 장의 싱글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네이비 호라이즌)'을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과 팬미팅, OST 참여 등 폭넓은 활동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과 만나왔다. 최근에는 '2026 러브썸 페스티벌'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6'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 역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하현상은 올해도 공연과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발표 직후 볼록한 배…'임신설'에 직접 등판
- '첫 경찰조사' 박나래, 마지막 인사…"조심히 들어가셔라,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엑's
- '김호진♥' 김지호 "연이은 사고"…입원과 부상 악재 겹쳐
- 최시원, 윤석열 무기징역 선고 후 의미심장 글 "정의롭지 못한 것은 무너진다" [★해시태그]
- "최불암 건강 안 좋아" 언급에 원로배우 신구·나문희 근황 재조명 [엑's 이슈]
- 엄지원, 골반·엉덩이뽕 의혹? 쿨하게 종결…"아니라서 미안합니다"
- 박서진, '성형에만 1억' 다 회수했겠네…"행사비? 무명 시절 200배" (전현무계획3)[종합]
- '환승연애' 5년만 첫 결혼…고민영♥이주휘 축하 속 "좋은 소식 기대" 현커들 '주목' [엑's 이슈]
- 고소영, '건물 자랑' 삭제→또 소탈함 어필…메모·현금 챙겨 시장行 "가끔 와" [엑's 이슈]
- 김영철, 라디오 직후 쓰러졌다…"나쁜 기운 나가길" 170만원 초호화 요양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