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KBO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생중계…장성호·안경현 중계진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OP이 KBO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
13일 ㈜SOOP(각자 대표이사 서수길·최영우)은 19일부터 3월 7일까지 약 3주간 해외 전지훈련지에서 치러지는 KBO 구단들의 연습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되는 KIA, KT, 삼성의 연습경기는 SOOP을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전 일정은 SOOP '야구중립1', '야구중립2' 등의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OOP이 KBO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
13일 ㈜SOOP(각자 대표이사 서수길·최영우)은 19일부터 3월 7일까지 약 3주간 해외 전지훈련지에서 치러지는 KBO 구단들의 연습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팬들은 이번 중계를 통해 각 팀의 오프시즌 성과, 올해 주목받는 대형 신인, 새 외국인 선수들의 기량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중계에는 KIA 타이거즈, KT 위즈, 롯데 자이언츠, SSG 랜더스,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 등 총 8개 구단이 참여한다. 경기는 호주와 일본 등 해외 전지훈련 현지에서 진행된다.
중계는 19일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KT와 멜버른 에이시스의 경기로 시작된다. 시청자는 오릭스 버팔로스, 세이부 라이온즈, 지바 롯데 마린스 등 일본 퍼시픽리그 소속 구단들과 국내 구단 간 맞대결을 중계를 통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내달 7일 오후 1시 KT(원정)와 삼성(홈)의 경기를 끝으로 전체 일정이 마무리된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되는 KIA, KT, 삼성의 연습경기는 SOOP을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KIA와 KT는 각 구단 공식 방송국을 새로 개설해 해당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중계에는 장성호, 안경현, 오현택 해설위원과 김태우, 홍석현, 강승완, 김상엽 캐스터가 참여해 시즌 구상을 엿볼 수 있는 전략적 포인트를 설명한다.
한편,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전 일정은 SOOP '야구중립1', '야구중립2' 등의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 = SOOP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럴 수가!' 롯데, 캠프지서 '원정도박+성추행 스캔들' 불거져…'첫 방문' 아니라는 의혹까지
- 치어리더 김인영, 금빛 초미니 자태 '파격' …관중석 들썩
- 한지민, 전에 없던 파격…등 전체 노출에 하의실종까지
- 글래머 직격타! 맹승지, 파격 의상…압도적 실루엣
- '문원♥' 신지, 주먹싸움 고백 "상대 앞니 부러뜨려…母가 사죄"
- "충주맨은 암적 존재였다" 공무원 글 확산…'동료가 승진 항의' 폭로 재조명 [엑's 이슈]
- 황정음, 장난감 '폐기물 나눔' 논란에 본인등판…"사실 아니라 대응 안 해" [엑's 이슈]
- '교통사고 연출' 황보라, 무엇을 위한 공구였나…음주운전 '파묘' 끝 사과 [엑's 이슈]
- "다이어트 약 NO" 장문 해명에도…홍현희♥제이쓴, '팔이피플 부부' 이미지 어쩌나 [엑's 이슈]
- '56억 손해' 조영구, 투자 실패→파크골프 사업 도전…"모은 돈 다 투자할 것" (그리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