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도중 쓰러져…"일시적인 탈진, 안정 취하는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로 쓰러졌다.
이어 "아티스트는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며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로 쓰러졌다.
31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진행된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2026 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는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며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2007년 데뷔해 '사랑앓이', '천둥', '너 올 때까지', '사랑후애', '바래', '사랑사랑사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 2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윤혜진, 프라이팬 하나에 110만 원…고가 주방템 공개
- 그리, 해병대 전역 후 父 김구라에 큰절…조혜련 '오열'
- '싱글맘' 조윤희, 한국 떠났네…'父 이동건' 닮은 딸 근황에 '술렁'
- '홍현희♥' 제이쓴, 사업 대박 터졌다…"아내 위해 만든 제품 완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무슨 일?…이혼 후 충격 근황
- [공식] 김선호 측 해명 "1인 법인=폐업 절차, 탈세 목적 설립 아냐" (전문)
- "정해인 투명인간 취급"…쩍벌·패싱? 로제 이어 인종차별 논란 '활활' [엑's 이슈]
- 군입대 앞두고 팬들 다 보는데 삭발…몬스타엑스 아이엠, 세계 최초 콘서트장 파격 행보 [엑's 이
- 정시아♥백도빈 자식 농사 대박…중학생 딸 '최연소 작가' 데뷔
- '나솔' 현숙, 몰라 볼 비포 애프터…"리프팅·보톡스" 시술 솔직 고백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