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유재석 라인 타는 허경환에 분노 폭발…"둘이 있을 때만 내편" (놀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가 유재석의 편을 드는 허경환에 분노를 표출했다.
3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허경환, 주우재가 강원도 홍천의 한 산골 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배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옆자리에 앉은 허경환을 보며 "경환이는 또 못 들은 척한다"고 말하자 하하는 "그리고 이 녀석도"라며 허경환의 머리를 툭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방송인 하하가 유재석의 편을 드는 허경환에 분노를 표출했다.
3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허경환, 주우재가 강원도 홍천의 한 산골 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배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을 보던 중 하하와 허경환이 주전부리로 산 메론맛 과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자, 유재석은 "맛은 있는데 어르신들은 잘 안 드신다"며 해당 상품을 빼자고 주장했다.
그러자 허경환은 "오리지널 맛이랑 메론 맛, 두 개 하자"고 제안했고, 유재석은 "경환이가 그래도 역시..."라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하하는 "너 왜 갑자기 또 꺾어? 뭉쳐야지"라고 불만을 드러냈고, 허경환은 "뭘 뭉쳐요. 할머니 모셔야 되는데"라고 받아쳤다. 이에 하하는 "벌써 라인을 탄다"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멤버들은 장을 마친 뒤 배달 장소로 이동했다. 이동 중 주우재는 "재석이 형, 다 좋은데 하하 형이 자꾸 유치한 편 나누기를 한다"고 고자질을 했다.
이에 하하는 "편 나눈다니?"라며 정색했다. 주우재가 "여기 붙을 거냐, 저기 붙을 거냐를 왜 하냐"고 하자, 유재석은 "하하야, 너 나이가 몇이냐. 50 가까이 먹어가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하하는 "50 가까이 먹었으면 대우를 해주든가"라며 "애들 앞에서 자꾸 쪽팔리게 한다"고 불만을 터뜨렸다. 유재석은 옆자리에 앉은 허경환을 보며 "경환이는 또 못 들은 척한다"고 말하자 하하는 "그리고 이 녀석도"라며 허경환의 머리를 툭 쳤다.

억울해진 허경환이 "형, 저도 마흔여섯 살이다"라고 항변하자, 하하는 "둘이 있을 때는 엄청 편들어주다가 재석이 형만 오면 바뀐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를 지켜보던 주우재는 "아, 유치해. 진짜 유치해. '너 저기 붙을 거야, 여기 붙을 거야'라는 말을 얼마 만에 듣는 거냐"며 혀를 찼다.
이에 유재석이 "조용히 좀 가자, 조용히"라고 말하자, 하하는 "서운해서 그래요. 서운해서"라며 속내를 드러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윤혜진, 프라이팬 하나에 110만 원…고가 주방템 공개
- 그리, 해병대 전역 후 父 김구라에 큰절…조혜련 '오열'
- '싱글맘' 조윤희, 한국 떠났네…'父 이동건' 닮은 딸 근황에 '술렁'
- '홍현희♥' 제이쓴, 사업 대박 터졌다…"아내 위해 만든 제품 완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무슨 일?…이혼 후 충격 근황
- 김선호, 사생활 논란 4년만 또 위기…차은우 이어 탈세+부모 횡령 의혹, 해명에도 갑론을박 [엑's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심정지 회복' 김수용,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봐"…부활 후 터진 욕심 [엑's 이슈]
- "목동 여신·전교 8등"…신세경, 성형 의혹 쏙 들어간 과거 사진 공개 [엑's 이슈]
- '사업가♥' 김지영, 혼전 임신 결혼…D라인 '우아' 드레스 자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