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울컥해" 서범준, '롤모델' 유지태 칭찬에 '눈물' (나 혼자 산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서범준이 롤모델 유지태의 칭찬에 눈물을 쏟았다.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서범준이 유지태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빵지순례를 마친 서범준은 건국대학교 전임교수로 있는 유지태를 만나러 갔다.
서범준은 롤모델인 유지태의 칭찬에 울컥한 나머지 눈물이 터진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서범준이 롤모델 유지태의 칭찬에 눈물을 쏟았다.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서범준이 유지태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범준은 반려견 몽드를 데리고 빵집 오픈런을 했다. 서범준은 요즘 핫한 두바이 크루아상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크루아상을 샀다.
코드쿤스트는 요즘 두쫀쿠를 직접 만들어 먹는다는 얘기를 꺼냈다.
전현무는 "DM이 온다. 두쫀쿠가 인기가 너무 많으니까 나보고 빨리 만들어서 먹어달라고 하더라"라며 조만간 두쫀쿠를 만들어서 두쫀쿠 인기를 잦아들게 하겠다고 전했다.

집으로 돌아온 서범준은 두바이 크루아상을 한입 베어물더니 세상 행복한 얼굴을 보였다.
서범준은 "소리를 들으셨느냐. 너무 맛있다. 고소한 맛이 확 올라온다"고 했다.
서범준은 아침에 빵 4개를 먹은 뒤 외출복으로 갈아입고 오전 9시에 2차 외출에 나섰다.
서범준은 빵지순례를 가는 것이라고 털어놓으면서 "빵 없이는 못 산다"고 '빵친놈'의 면모를 보여줬다.

서범준은 그동안 대전, 강릉 등 지방으로도 빵지순례를 많이 갔는데 이번에는 서울 서촌으로 간다고 했다.
서범준은 미리 가보고 싶은 서촌 빵집 30곳을 골라서 미리 추려놓은 상태라고 전했다.
서범준은 첫 번째 빵집에 방문, 평일이라 웨이팅 없이 입장해 샌드위치를 먹었다.
서범준은 두 번째 빵집에서 산 빵을 길거리에서 바로 맛보며 "길빵이라고 한다. 냉동고 들어가기 전에 맛봐야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서범준은 고로케 집, 홍콩빵집을 거쳐 빵지순례를 이어가던 중 자신을 알아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즉석 길거리 팬미팅을 열었다.
어르신들은 서범준이 나온 드라마 '우쥬메리미'를 재밌게 잘 봤다며 사인 요청을 했다. 서범준은 어르신들을 위해 앞서 구입한 고로케를 선물로 드렸다.

서범준은 소금빵 전문점에서 졸업식을 하고 온 팬을 만나 사인을 해주고는 또 소금빵을 나눠줬다.
리정은 서범준이 빵을 나눠주는 것을 보면서 "나도 우연히 만나고 싶다"고 했다.
빵지순례를 마친 서범준은 건국대학교 전임교수로 있는 유지태를 만나러 갔다. 유지태는 서범준이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상을 받은 것을 언급하며 축하해줬다.
유지태는 서범준이 선배님 덕분이라고 하자 "자기가 이룬 것이지. 대단하다. 세상은 도전하는 자의 것인 것 같다"고 얘기해줬다.
서범준은 롤모델인 유지태의 칭찬에 울컥한 나머지 눈물이 터진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사업 대박 터졌다…"아내 위해 만든 제품 완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무슨 일?…이혼 후 충격 근황
- 노주현, '초호화 800평 대저택' 공개…황홀한 뷰까지
- 신정환, '전청조와 징역 동기' BJ와 합방…수감 생활 썰 풀었다
- 故서희원 묘비명 공개됐다…홀로 지킨 구준엽 "영원히 사랑해" 눈물 (셀럽병사)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