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인생 2막' 승무원·김세정→강미나는 배우…구구단, 어디에 있나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구구단 출신 하나(본명 신보라)가 승무원으로 인생 2막을 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각자의 길을 가고 있는 구구단 멤버들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2016년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한 하나는 2020년 12월 그룹 해체 후 신보라라는 본명과 신연서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갔다.
구구단은 Mnet의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을 포함해 하나와 미미, 해빈, 소이, 샐리 등 8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구구단 출신 하나(본명 신보라)가 승무원으로 인생 2막을 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각자의 길을 가고 있는 구구단 멤버들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하나는 28일 자신의 SNS로 팬들의 물음에 답하며 소통했다.
이날 하나는 다양한 나라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유했고, 이를 본 한 팬은 "이민을 갔냐"고 물었다.

이에 하나는 "나에게는 토끼 같은 고양이들이 있다. 그럴 수 없지"라고 답하면서 고양이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팬들이 "외국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냐. 공부를 하냐"고 다시 묻자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다. 슝슝 홍길동처럼 다닌다"고 말하며 승무원이 됐음을 직접 밝혔다.
2016년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한 하나는 2020년 12월 그룹 해체 후 신보라라는 본명과 신연서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3월에는 유튜브로 근황을 전하며 해외에서 취업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구구단은 Mnet의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을 포함해 하나와 미미, 해빈, 소이, 샐리 등 8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하나의 일상이 전해진 후 각자의 길을 걷고 있는 구구단 멤버들의 현재 근황에도 궁금증이 모였다.

김세정과 강미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다.
솔로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 중인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 '사내 맞선', '취하는 로맨스', 지난달 종영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까지 쉼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미나도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웰컴투 삼달리', '트웰브' 등에 출연했으며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 '기리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영도 가수는 물론 뮤지컬 '메피스토',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등 스펙트럼을 넓히며 다양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사업 대박 터졌다…"아내 위해 만든 제품 완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무슨 일?…이혼 후 충격 근황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김지연 "전남편 이세창 언급, 현 아내 허락" 솔직 해명
- 노주현, '초호화 800평 대저택' 공개…황홀한 뷰까지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