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주의 해킹 피해 사실을 알린 가운데, 추후 행보에 눈길이 쏠린다.
29일 장동주는 장문의 글과 함께 핸드폰 해킹 피해를 알렸다.
장동주는 해프닝 후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는데, 지난달 전속계약한 새 소속사와도 한 달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드라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사안은 개인 이슈로 작품 차원에서 입장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출연 배우 장동주와 관련한 사안에 말을 아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장동주의 해킹 피해 사실을 알린 가운데, 추후 행보에 눈길이 쏠린다.
29일 장동주는 장문의 글과 함께 핸드폰 해킹 피해를 알렸다. 그는 핸드폰 해킹범으로부터 사적 사진과 대화, 휴대폰 연락처가 해킹됐다며 "연락처를 수도 없이 바꿨고 3번 시도했지만 자유로울 수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는 그 남자가 시키는 대로 할 수 밖에 없었다"며 "나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돈을 빌렸다. 가족은 나를 위해 집도 팔았다. 급하게 생긴 빚은 또 다른 빚을 만들었고, 갚지 못한 그 빚은 또 다른 갚지 못할 빚을 만들어냈다. 그렇게 수십억을 날리고 우리 가족은 고통 속에 그리고 난 빚 더미에 앉았다"고 금전 피해도 입었음을 밝혔다.
앞서 장동주는 지난해 10월 "죄송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연락 두절돼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당시 장동주 소속사는 소재 파악했다고 밝혀 일단락됐다.
이후 장동주는 "그동안 여러 사정이 겹치며 잠시 스스로를 정비할 시간이 필요했다. 이 과정에서 소통이 늦어진 부분은 전적으로 제 책임이며, 어떤 이유로도 변명하지 않겠다"고 사과했다.
또한 "이번 일을 계기로 제 행실이 주변 분들에게 까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깊게 깨달았다"라며 달라진 모습을 보일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장동주는 해프닝 후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는데, 지난달 전속계약한 새 소속사와도 한 달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전 소속사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장동주와 지난주 금요일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현재 장동주는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이하 '오인간')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사안은 개인 이슈로 작품 차원에서 입장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출연 배우 장동주와 관련한 사안에 말을 아꼈다.
한편, 장동주는 2017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7'로 데뷔 후 OCN '미스터 기간제', 넷플릭스 '트리거'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21년에는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사업 대박 터졌다…"아내 위해 만든 제품 완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무슨 일?…이혼 후 충격 근황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김지연 "전남편 이세창 언급, 현 아내 허락" 솔직 해명
- 노주현, '초호화 800평 대저택' 공개…황홀한 뷰까지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