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대표' 母와 갈등에 심경 토로…"도살장 끌려가는 돼지처럼 불안해" (아빠하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형주가 어머니와의 갈등에 솔직한 고백을 전했다.
대표이자 무대 총연출자인 임형주의 어머니 헬렌 킴은 공연장에 도착하자마자 무대로 향해 점검에 나섰다.
임형주는 "엄청 나아진 거다. 제가 예전에는 즉흥으로 앙코르 한 곡을 더 불렀는데, 공연 후에 어머니와 저와 언성이 높아졌다. 제가 '집에 안 가겠다'고 버티기까지 했다"고 과거부터 이어진 모자 간의 갈등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임형주가 어머니와의 갈등에 솔직한 고백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이하 '아빠하고3')에서는 임형주 모자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VCR에는 독창회 준비로 바쁜 임형주 모자가 공개됐다. 대표이자 무대 총연출자인 임형주의 어머니 헬렌 킴은 공연장에 도착하자마자 무대로 향해 점검에 나섰다.
공연의 총연출자, 스타일리스트, 아티스트의 컨디션 관리를 책임지는 매니저 역할까지 도맡으며 공연을 세세하게 챙기는 어머니 헬렌 킴 덕에 임형주는 목 푸는 것에만 집중하며 공연을 준비했다.

그렇게 서로의 일에 집중하며 리허설 준비를 하던 도중, "공연은 환상이다"라는 헬렌 킴의 철칙과 임형주의 계획을 벗어나는 이탈에 갑작스런 대립이 펼쳐졌다.
앙코르 선곡을 미리 정하는 아들 임형주가 탐탁치 않은지 헬렌 킴은 "이따 열기를 봐서 하자"고 날선 톤으로 지적했고, 이에 스태프들은 모두 두 사람의 눈치를 보았다.
임형주는 "항상 계획대로 하셔야 된다. 즉흥적인 게 싫으셔서 그러신 거다"며 "다른 앙코르들은 리스트업이 돼 있는데, 제가 갑자기 당일에 앙코르 곡을 추가하자고 해서 그러신 거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선곡으로 생긴 어머니와의 대립과 관련해 임형주는 "기분이 좋을 순 없다. 음악에 있어서 전 타협과 양보가 없는 사람인데, 그게 선곡이 됐든 조언이 됐든 잔소리가 됐든 저는 감성을 다루는 사람이다. 그럴 때는 너무 섭섭하고 짜증 난다"고 토로했다.

임형주는 "엄청 나아진 거다. 제가 예전에는 즉흥으로 앙코르 한 곡을 더 불렀는데, 공연 후에 어머니와 저와 언성이 높아졌다. 제가 '집에 안 가겠다'고 버티기까지 했다"고 과거부터 이어진 모자 간의 갈등을 전했다.
선곡으로 인해 분위기가 냉랭해진 상황, 두 사람은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갈등이 생겼다. 임형주는 메이크업에 대해 지적하는 헬렌 킴에게 "전문가들이 어련히 잘할 거다"고 반박했고, 헬렌 킴은 "내가 얘기하는데, 이 XX야"라고 시원시원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임형주는 "우리 가족은 무대에 스는 게 쉬워 보이는 것 같다. 근데 나는 그게 항상 스트레스였다"며 "나는 아직도 무대에 적응됐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무대가 두렵다"고 솔직한 고백을 시작했다.
임형주는 "내가 아무리 완벽하게 리허설을 했어도, 공연 당일날 변수가 생기면 말짱 도루묵이지 않냐. 나는 그럴 때 도살장에 끌려가는 돼지처럼 불안했다. 나를 조금 더 신경 써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협박한 노브라 논란女, 5년 징역형" 월드컵 상대팀 멕시코도 충격
- 박재범,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심장 내려앉아" 비통
- "하루 매출 1억3천"…'두쫀쿠' 최초 개발자, 군 전역 후 대박 났다 (생활의 달인)
- '이동국 딸' 재시, 日서 터졌다! 미모+반전 자태 근황
- "박세리♥김승수 결혼 발표"…팬들 '단체 멘붕' 부른 가짜뉴스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