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이무진, '누구없소' 때 얼굴 아냐" 비주얼 칭찬(우빌라디오)[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발라디오'에서 차태현이 이무진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전현무는 "TOP12 중 한 명과 닮았다"고 했고, 이에 홍승민은 이무진을 예상하면서 "지웅이가 (이무진과) 똑 닮았다"고 했다.
이무진은 "'우리들의 발라드'를 클립 영상 위주로 봤다"면서 TOP12의 무대도 알고 있었다.
임지성은 TOP12 사이에서 유명한 이무진의 찐팬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발라디오'에서 차태현이 이무진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지난 27일 SBS 예능 프로그램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이하 '우발라디오')에서는 '우리들의 발라드' TOP12와 함께하는 마지막 무대가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그리워 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코너에서는 카이스트 후배를 응원하기 위해 이장원이 찾았고, 또 최은빈의 롤모델인 소향이 등장한 바. 이에 이날 TOP12들은 '그리워 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코너에 누가 등장할지 궁금증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TOP12 중 한 명과 닮았다"고 했고, 이에 홍승민은 이무진을 예상하면서 "지웅이가 (이무진과) 똑 닮았다"고 했다. 이에 정지웅도 "저희 어머니도 닮은꼴을 인정하셨다. 그래서 (이무진에게) 내적 친밀감이 있다"면서 웃었다.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주인공은 이무진이었다. 이무진은 "'우리들의 발라드'를 클립 영상 위주로 봤다"면서 TOP12의 무대도 알고 있었다.
그러면서도 이무진은 "이예지 씨가 서울예대 후배라서 응원하려고 왔다. 예지 씨는 이미 알고 있었다. 유튜브를 통해서 서울예대 합격 영상을 찾아봤었다. '우리들의 발라드'를 보는데 아는 얼굴이 나와서 반가웠고, 노래를 듣고는 '역시 우리 학교 후배구나' 싶었다"고 했다.
이에 이예지는 "이무진 선배님은 서울예대 대표시다. 제 동기 중에서도 이무진 선배님을 좋아해서 학교에 들어온 친구도 있다"고 전했다.
또 이예지는 '서울예대 복도남'으로 유명했던 이무진의 영상을 언급하면서 "그 영상 때문에 지금까지도 복도에서 노래 영상을 많이 찍는다. 저도 몇 개 찍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날 이무진은 자신의 닮은꼴이라는 정지웅을 바라보며 "외적으로 저를 닮았다는 것이 칭찬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고 셀프 디스를 했다.
이무진의 말에 전현무와 차태현은 "지금은 칭찬이다. '누구없소'를 부를 때의 얼굴이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줬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임지성은 혼자서만 어찌할 바를 몰랐다. 임지성은 TOP12 사이에서 유명한 이무진의 찐팬이었다. 임지성의 롤모델이 이무진이기도 했다.
임지성은 이무진이 등장했을 때 심장을 부여잡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무진을 바라보면서 귀까지 빨개지기도. 그러다 이무진과 눈이 마주치자 참아왔던 눈물을 터뜨려 이무진을 당황시켰다.
감정을 추스린 임지성은 "이무진 선배님 노래가 좋아서 어딜가든 이무진 선배님의 노래를 불렀다. 저핮테는 엄마, 아빠 다음이 이무진"이라고 말하며 또 눈물을 보였다. 이무진은 이런 임지성의 모습에 "제가 뭐라고 참..."이라고 말하면서 임지성을 안아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전현무는 올 가을에 '우리들의 발라드' 시즌2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김승수 결혼 발표"…팬들 '단체 멘붕' 부른 가짜뉴스
- 신지수, '독박육아' 38kg 체중 고백…야윈 근황 '눈길'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 日서 터졌다! 미모+반전 자태 근황
- 강성연, 이혼 4년만 '공개열애' 근황…♥남친+두 아들과 함께 떠났나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