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코트지' 유리-설현, 클래식vs시크 스타일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유리(권유리)와 가수 겸 AOA 출신 배우 설현(김설현)이 롱 코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맥시한 기장의 그레이 롱 코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 코트 안에는 한 톤 밝은 그레이 컬러의 V넥 니트를 매치하며 톤온톤 스타일링을 뽐냈다.
설현은 어깨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루즈한 핏의 다크 네이비 롱 코트를 걸쳐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유리(권유리)와 가수 겸 AOA 출신 배우 설현(김설현)이 롱 코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왕과 사는 남자'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유리는 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포멀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맥시한 기장의 그레이 롱 코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 코트 안에는 한 톤 밝은 그레이 컬러의 V넥 니트를 매치하며 톤온톤 스타일링을 뽐냈다. 하의로는 네이비 와이드 슬랙스를 선택해 활동성과 격식을 모두 챙겼다.

설현은 어깨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루즈한 핏의 다크 네이비 롱 코트를 걸쳐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너로는 심플한 아이보리 컬러의 티셔츠를, 하의로는 다크 그레이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매니시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한편,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오는 2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김승수 결혼 발표"…팬들 '단체 멘붕' 부른 가짜뉴스
- 신지수, '독박육아' 38kg 체중 고백…야윈 근황 '눈길'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 日서 터졌다! 미모+반전 자태 근황
- 강성연, 이혼 4년만 '공개열애' 근황…♥남친+두 아들과 함께 떠났나
- '강혜정♥' 타블로, 자식농사 대박 났다…16세 맞아? 유창한 영어 실력 '깜짝' [엑's 이슈]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오랜만에 꾸몄는데…안타까운 속내 밝혔다 [★해시태그]
- 박나래 '주사 이모' 결국 폭주…"하나씩 털어줄게"·"특히 한 남자" 박제까지 [엑's 이슈]
- 박준형, '사망설' 가짜 뉴스 직접 해명…"누가 날 죽여" (조동아리)
- 의문의 여대생들 실종 사건…목격자까지 사망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