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타짜4', 내일(27일) 베트남서 촬영 종료…귀국 후 쫑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타짜: 벨제붑의 노래'(감독 최국희)가 크랭크업을 앞뒀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현재 베트남에서 촬영을 진행 중인 '타짜: 벨제붑의 노래'(이하 '타짜4')는 27일 크랭크업 후 28일 귀국한다.
이에 따라 베트남 로케이션 촬영을 해온 바.
한편 '타짜4'는 '국가부도의 날'을 통해밀도 있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타짜: 벨제붑의 노래'(감독 최국희)가 크랭크업을 앞뒀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현재 베트남에서 촬영을 진행 중인 '타짜: 벨제붑의 노래'(이하 '타짜4')는 27일 크랭크업 후 28일 귀국한다. 쫑파티는 오는 2월 6일로 예정돼 있다.
'타짜4'는 영화 '타짜'의 네 번째 시리즈로, 포커 비즈니스로 세상을 다 가진 줄 알았던 장태영(변요한 분)과 그의 모든 것을 빼앗은 절친 박태영(노재원)이 거액이 오가는 글로벌 도박판에서 다시 만나 목숨을 던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작품에서는 일본과 베트남을 넘나드는 글로벌 도박판이 펼쳐진다. 이에 따라 베트남 로케이션 촬영을 해온 바. 해외 촬영을 끝으로 공식 촬영 스케줄을 마무리, 쫑파티 후 후반작업에 돌입한다.
한편 '타짜4'는 '국가부도의 날'을 통해밀도 있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변요한, 노재원 외에도 미요시 아야카, 스윙스 등이 출연한다. 연내 개봉을 목표로 한다.
사진 = 각 소속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과 이혼' 황재균, 은퇴 후 집 공개…"아쉽긴 해" 눈물 (전참시)
- 도경수,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축의금 공개 "축가 불발"…이유는?
- 정철원, 숙소서 외도했나…'파경 암시' 김지연 결국 분노 "무슨 아들을 위해?" [엑's 이슈]
- 예정화, ♥마동석 내조 출격…9년만 등장에 '술렁'
- 박민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