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윤시윤, 결혼 서두르고 싶다 밝히자…"母, 베이비시터 자격증 따놨다"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시윤이 결혼을 서두르고 싶다고 밝히자, 그의 어머니는 이미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따놓았다며 놀라움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윤시윤이 어머니의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윤시윤은 1986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어머니가 20세에 자신을 출산해 홀로 키웠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윤시윤이 결혼을 서두르고 싶다고 밝히자, 그의 어머니는 이미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따놓았다며 놀라움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윤시윤이 어머니의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윤시윤은 졸업한 모든 학우들에게 꽃다발을 건넸고, 어머니에게는 유독 더 큰 꽃다발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학우들은 "어떻게 저런 아들을 낳았냐"며 윤시윤을 향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학우들이 윤시윤의 어머니를 향해 처음에는 윤시윤이 아들인 줄 몰랐다고 말하자, 윤시윤의 어머니는 "연예인 아들이다 보니 오히려 숨겼다"고 밝혔다. 이어 "보통 다른 부모들은 스펙이나 자랑을 하는데, 나는 중학교도 졸업하지 못했던 내 모습을 먼저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며 "사람들이 그럴 때 우리 아들을 어떻게 볼까 걱정돼 숨겼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 어떤 스펙보다 대단하다", "아무 소용 없는 걱정이었다"며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고, 학우들 역시 "그걸 이해하고 학교에 가라고 한 아들도 대단하다", "아들이 정말 착하다"고 공감했다.
이후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윤시윤은 "결혼은 서둘러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학우들이 "이미 결혼한 자녀도 많다", "손주도 봤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51세에 손주가 있다는 학우를 가리키며 윤시윤의 어머니는 윤시윤에게 "이분은 누나다"라고 말했고, 이어 "나는 손주 보면 봐주려고 베이비시터 자격증도 따놨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윤시윤은 "언제 땄냐", "공부를 왜 몰래 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윤시윤은 "엄마가 공부를 얼마나 못했을지 궁금했는데, 졸업자 명단에서 엄마 이름을 보고 울컥했다"며 "이게 성적순인가 싶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학우들은 "번호순이다", "엄마는 상위 1%였다"고 밝혔고, 실제 성적표에는 국어, 영어, 도덕 과목에서 100점을 받은 점수가 공개돼 감동을 더했다.
한편 윤시윤은 1986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어머니가 20세에 자신을 출산해 홀로 키웠다고 고백한 바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과 이혼' 황재균, 은퇴 후 집 공개…"아쉽긴 해" 눈물 (전참시)
- 도경수,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축의금 공개 "축가 불발"…이유는?
- 정철원, 숙소서 외도했나…'파경 암시' 김지연 결국 분노 "무슨 아들을 위해?" [엑's 이슈]
- 예정화, ♥마동석 내조 출격…9년만 등장에 '술렁'
- 박민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