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건방지게 기어올라"...로몬 운명 바꾼 이유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김혜윤이 자신을 자극하는 로몬의 운명을 바꿔버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3회에서는 강시열(로몬 분)과 현우석(장동주)의 운명을 바꿔버린 은호(김혜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시열은 현우석의 소원을 위해 은호를 불렀다.
은호는 강시열에게 "소원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이다. 니 친구는 아무것도 가진게 없지 않냐"고 했고, 현우석은 "내가 할 수 있는 건 뭐든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김혜윤이 자신을 자극하는 로몬의 운명을 바꿔버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3회에서는 강시열(로몬 분)과 현우석(장동주)의 운명을 바꿔버린 은호(김혜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시열은 은호가 준 소원 명함을 사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한가지 이뤘다. 그리고 그 과정을 현우석이 옆에서 직접 목격했다. 이에 현우석은 강시열에게 "나 이렇게는 축구 못 그만두겠다"면서 부탁을 했다.
강시열은 현우석의 소원을 위해 은호를 불렀다. 은호는 강시열에게 "소원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이다. 니 친구는 아무것도 가진게 없지 않냐"고 했고, 현우석은 "내가 할 수 있는 건 뭐든 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은호는 애초에 현우석은 자신의 고객이 될 자격이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강시열을 바라보며 "날 가지고 불우이웃 돕기라도 하겠다는거야? 다신 이딴 일로 부르지마. 건방지게"라고 화를 냈다.
이런 모습에 강시열은 "돈 때문이라면 돈은 내가 내겠다. 그럼 되는 거 아니냐. 능력이 없어서 못하는게 아니라면, 그냥 해달라"면서 자극했다. 이에 은호는 "능력이 안돼? 천지분간 못하고 기어오르네. 소원 들어줄게. 어떤 방식으로 소원을 들어줄지는 내가 정해. 대가는 너가 치르는거야. 불만 없지?"라고 했다.

이후 강시열과 현우석의 운명이 바뀌었다. 현우석은 세계적인 축구선수가 되어있었고, 강시열은 이름없는 4부리그 선수로 추락했다. 강시열은 바뀐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방황했다.
혼란스러워하는 강시열 앞에 다시 나타난 은호는 "내가 너희 둘의 운명을 바꿔놨어. 그러니까 이 세상엔 너가 알던 강시열은 없어. 운명이 달라졌으니까"라면서 "니 친구를 위해 너가 지불한 대가야. 상승이 있으면 하강이 있는 법. 누군가 세계적인 축구선수가 되었으니 다른 누군가는 그 자리에서 내려와야 한다는 소리지. 그래야 균형이 맞으니까"라고 말했다.
강시열은 "당장 원래대로 돌려놔라"고 소리쳤고, 은호는 "너는 이제 돈도, 잘 나가는 인생도 없지 않냐. 소원의 대가로 뭘 지불할거냐"고 했다. 그러면서도 "아예 방법이 없는 건 아니다"라고 했다.
은호는 "니 친구가 너희 둘의 운명을 다시 바꿔달라고 소원을 빌면 된다. 그런데 과연 니 친구가 그런 소원을 빌어줄까? 너를 위해? 쟤는 지금 자기가 평생 꿈꾸던 인생을 막 살게 됐는데 말야"라고 했다. 이어 "왜? 니 친구를 못 믿겠니? 사실 나도 궁금하네. 한 번 보자고. 니 친구가 어떻게 나오는지"라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48억 펜트하우스' 김준수, 충격 생활고 "화장실 없어 싱크대에 소변"
- "누구보다 뜨거웠던 배우" 故 송유정, 26세 나이에 떠났다…오늘(23일) 5주기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암투병' 민지영 "살 부비며 여행, 모모 엄마 됐다"…♥김형균과 캠핑카 생활 공개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안성재도 혼쭐, '두쫀쿠' 여전히 난리인데…엑소 카이, '두쫀와플' 권력이라니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