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스타일" 양세형, 이상형과 저녁식사?…전현무 "이루어지는구나"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양세형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MBC 박소영 아나운서와 직접 만나 저녁식사를 약속했다.
이날 영상에서 양세형은 MBC 아나운서 박소영, 전종환 아나운서와 만났다.
박소영 아나운서가 "머리를 잘랐다"고 말하자, 양세형은 "원래 머리가 길지 않았느냐"며 변화를 알아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세형은 전종환 아나운서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을 당시 함께 출연했던 박소영 아나운서를 보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이상형이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양세형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MBC 박소영 아나운서와 직접 만나 저녁식사를 약속했다.
23일 유튜브 'MBCentertainment' 채널에는 '복권 방송 황금손을 하게 된 양세형! 모두가 기다리던 만남 드디어 성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양세형은 MBC 아나운서 박소영, 전종환 아나운서와 만났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들은 일제히 놀라움을 드러냈고, 전현무 역시 "이루어지는구나, 이루어져"라며 감탄을 터뜨렸다.
전종환 아나운서는 "양세형 씨가 '뉴스안하니'를 정말 많이 본다고 하더라"고 언급했고, 양세형은 "다 봤다. 출연자분들의 캐릭터를 다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박소영 아나운서는 웃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MC들은 "둘이 그림체가 잘 어울린다", "둘 다 귀염귀염하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부추겼다. 전종환 아나운서가 "직접 보니 '뉴스안하니' 이미지와 똑같냐"고 묻자, 양세형은 망설임 없이 "똑같다"고 답했다.

박소영 아나운서가 "머리를 잘랐다"고 말하자, 양세형은 "원래 머리가 길지 않았느냐"며 변화를 알아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홍현희는 "심장이 쿵쾅쿵쾅 뛰고 긴장되느냐"고 질문했고, 양세형은 "생방송 때문인지…"라며 말을 아껴 MC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어 전종환 아나운서가 방송 후 식사를 제안하자, 양세형은 흔쾌히 "좋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전 부장님 나이스"를 외치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양세형은 전종환 아나운서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을 당시 함께 출연했던 박소영 아나운서를 보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이상형이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유튜브 'MBCentertainment'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보다 뜨거웠던 배우" 故 송유정, 26세 나이에 떠났다…오늘(23일) 5주기
- 박민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반찬가게 알바 포착…1년 만 근황
- 박나래, 논란 이후 첫 근황=막걸리 학원…"또 술?"vs"살 길 찾겠다는데" 반응 갈렸다 [엑's 이슈]
- '예비부부' 신지♥문원, 해외서 거침없는 스킨십…"엉덩이 좀 그만 만져" (어떠신지)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