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영화 'BOY' OST '아프도록 너를' 2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경일이 가창한 영화 '보이'(BOY) OST 수록곡 '아프도록 너를' 음원이 20일 공개된다.
가수 한경일의 영화 '보이'(BOY) OST Part.1 '아프도록 너를'은 20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한경일이 가창한 영화 ‘보이’(BOY) OST 수록곡 ‘아프도록 너를’ 음원이 20일 공개된다.
지난 14일 개봉한 ‘보이’는 가까운 미래, 버려진 이들의 디스토피아인 ‘텍사스 온천’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이상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타이틀곡 ‘아프도록 너를’은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고스란히 투영한 발라드 곡이다.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히트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장석원이 합작한 곡으로 영화의 서사와 맞물리는 애절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아프도록 너를 지치도록 너를 / 잊지 못하는 나란 걸 / 돌아올 수 없단 걸 알고는 있는데 / 미련이 가득 남아있어 기다려’라는 후렴구의 표현처럼 영화의 감정선을 대변할 OST 첫 가창자로 나선 한경일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스크린에 녹여냈다.
한경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거친 세상 속에 놓인 주인공들의 시리고 아픈 마음을 나타내며 듣는 이들에게 영화 그 이상의 깊은 울림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조병규, 유인수, 지니, 서인국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룬 영화 ‘보이’는 지배와 폭력이 일상이 된 가혹한 세상 속에서, 질서를 뒤흔드는 단 한 번의 사랑을 그린 참신한 소재와 파격적인 전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로즈버드 관계자는 “수많은 히트곡과 드라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증명해 온 보컬리스트 한경일이 참여해 네온-느와르 장르의 ‘보이’의 전개에 극적인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가수 한경일의 영화 ‘보이’(BOY) OST Part.1 ‘아프도록 너를’은 20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 로즈버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설' 홍진영, 수위 넘은 노출? 진짜 벗었다…논란 제대로 종식
- '박찬민 딸' 박민하, 건대 합격 후 갑작스러운 비보 "다시 만나자"
- 박군♥한영, 결혼 4년 만 이혼설…'돈 투성이' 메신저 대화 폭로까지?
- 'MBC 공채 출신' 故정신우, 12년 암 투병 끝 별세…오늘(20일) 영면 [엑's 투데이]
- 최준희, 故최진실 남긴 손편지에 울컥…"이것도 유전일까"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