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한진 브리온과 2026 시즌 공식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지텍이 한진 브리온과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20일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임단 하진 브리온과 2026 시즌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로지텍은 2021년부터 이어온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도 한진 브리온과 동행을 지속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지텍이 한진 브리온과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20일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임단 하진 브리온과 2026 시즌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로지텍은 2021년부터 이어온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도 한진 브리온과 동행을 지속한다.
로지텍은 브리온 선수단에 로지텍 G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기어 전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선수들이 새로운 시즌을 안정적인 환경에서 준비하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한진 브리온과 파트너십을 올해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라며, "로지텍은 팀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과정에서 든든한 파트너로서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성장과 퍼포먼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리온이스포츠 박정석 단장은 "2021년부터 로지텍과 6년째 함께하고 있다"라며, "긴 시간 저희 게임단을 믿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로지텍은 국내외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 협업을 통해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으며, 다수의 프로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e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사진 = 로지텍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종이어서가 아니라"…박지윤, 약 먹고 비행기 탑승→고통 호소
- '임신설' 홍진영, 수위 넘은 노출? 진짜 벗었다…논란 제대로 종식
- '이혼' 김주하, 마약 조사 받아 "전 남편이 걸리는 바람에…"
- 박군♥한영, 결혼 4년 만 이혼설…'돈 투성이' 메신저 대화 폭로까지?
- 최준희, 故최진실 남긴 손편지에 울컥…"이것도 유전일까"
- 임성근, '음주운전' 20년 넘게 4차례 반복했었다…"10년·3번" 발언의 함정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이영애, 올리브유·토마토 '여배우 아침 루틴' 공개…상큼 미소는 '덤' [★해시태그]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