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시부모님 연락 無, 관심도 없어" 고부 관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가 시댁 스트레스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기혁은 손담비와 정미녀 부부의 시댁 또는 처가와의 갈등에 대해 물었다.
또 손담비는 시어머니 역시 본인처럼 요리를 못한다고 밝히며 "요리 안 해도 된다. 밀키트 사 먹여라"라는 말을 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장성규가 손담비가 먼저 연락하는지 묻자, 손담비는 "그렇다. 워낙 연락을 안 하시니까. 아기가 태어나고 자라가는 모습을 보내드리는 정도"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손담비가 시댁 스트레스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14일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성친구와 여행, 가능vs불가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기혁은 손담비와 정미녀 부부의 시댁 또는 처가와의 갈등에 대해 물었다.
이에 손담비는 “오빠도 없도 저도 없다”고 말하며 “시부모님께서 저한테 관심이 없으시다. 왜냐하면 두 분 다 운동권이셨다. 아버님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셨고, 어머님도 피겨 선수셨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정미녀는 “좋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또 손담비는 시어머니 역시 본인처럼 요리를 못한다고 밝히며 “요리 안 해도 된다. 밀키트 사 먹여라”라는 말을 전했다고 전했다. 연락도 안 오신다고. 이에 장성규가 손담비가 먼저 연락하는지 묻자, 손담비는 “그렇다. 워낙 연락을 안 하시니까. 아기가 태어나고 자라가는 모습을 보내드리는 정도”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너네 둘이 행복하게 사는 게 (최고라고 하신다)”라고 말하며 고부갈등이 전혀 없는 일상을 전했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2022년 5월 결혼해 지난해 4월 딸을 얻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장성규 유튜브 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고현정과 '기싸움' 어땠길래…"의상 비교 有, 옷 점점 화려해져"
- 테이, 태국서 '전신 3도' 화상으로 쓰러져…휠체어 타고 귀국
- '당뇨 해명' 배기성, 땀 범벅된 수척한 근황…팬들은 '걱정'
- '엄태웅♥' 윤혜진, 앙상하게 마른 몸매…걱정 물결 이어져
- 오정연, 갑작스러운 비보 전했다…"믿기지 않아, 눈물만"
- 안성재도 '음주운전' 임성근 손절했나…영상 썸네일 수정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