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으로 건물+집 날린 아내, 녹화 도중 채권자 등장…"도박에 빠져"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지옥' 아내의 충격적인 빚 실체가 공개됐다.
도로 변경으로 인해 고액의 보상금이 들어오자 아내의 명의로 시내에 2층 건물을 구매했다고 밝힌 남편은 "그 건물까지 내놓았고, 집과 식당까지 경매에 넘어갔다"고 밝혀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녹화 현장에서 아내의 빚 실체를 알게 된 남편은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결혼 지옥' 아내의 충격적인 빚 실체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토종닭집을 27년째 운영하는 노부부가 출연했다.

아내가 자리를 비운 사이, 홀로 식당을 운영하며 분주하게 움직이던 남편에게 다섯 달째 아내가 빌려준 돈을 받지 못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한 채권 업체 관계자가 찾아왔다.
도로 변경으로 인해 고액의 보상금이 들어오자 아내의 명의로 시내에 2층 건물을 구매했다고 밝힌 남편은 "그 건물까지 내놓았고, 집과 식당까지 경매에 넘어갔다"고 밝혀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남편은 "전 재산을 다 잃은 부분에 있어서는 벌써 쫓겨났을 일이다. 근데 나는 속이 약지 못해서 그렇게는 못 하겠더라"라며 전부를 잃고 난 뒤, 느껴지는 상실감에 힘들었음에도 아내와 이혼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녹화 현장에서 아내의 빚 실체를 알게 된 남편은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과연 대박을 친 토종닭집에 돈이 없는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아내는 "식당 영업을 하다 보니 다른 장사에 투자를 해 보고 싶더라. 그게 안 돼서 많이 까먹었다"고 빚이 생긴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아내는 게임을 시작해 돈을 잃었다고 밝혔다. 휴대폰 게임을 하며 단순한 재미로 1억을 날렸다고 밝히는 데 이어 그 돈을 복구하기 위해 다단계를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그렇게 아내가 잃은 빚은 총 3억 5천으로, 아내는 "도박에 빠져 4년을 그랬다. 장사는 뒷전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사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열한 이동국, 딸 편지에 무너져…가족 눈물 바다
- 충격! 캄보디아서 생존 구조된 유명인, "남친에 속아"
- 장윤정♥도경완 아들 연우, 하버드서 "합격이 왔다"…기대감↑
- '션♥정혜영' 막내딸, 미모 공개에 '술렁'…당장 데뷔할 비주얼
- 이훈, 밤새 경찰 조사…"데이트 폭력 개입했다가 가해자 돼" 충격 (동치미)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