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모친상에도 아내 한유라는 하와이에?"…가짜뉴스에 분노 "욕하고 싶다" (뭉친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형돈이 분노했다.
이어 "기러기 아빠 생활을 이어오던 정형돈은 마음의 병을 얻고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라는 영상 내용엔 "와이프하고 애들이 하와이 유학을 가서 제가 마음의 병을 얻고 방송 중단을 했다는 거냐. 이런 거 어떡하냐"며 황당해 했다.
더불어 영상에선 "정형돈의 어머니가 투병 끝에 돌아가셨지만 한유라는 하와이에서 변함 없이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는 거짓 정보까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분노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우리 와이프가 왜 욕 먹어? 2026년엔 이런 걸로 돈 벌지 말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정형돈은 '정형돈 아내 한유라가 욕 먹는 이유'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보게 됐다. 그는 "뭐야 우리 아내가 왜 욕 먹어"라며 영상 재생 전부터 분노했다.
영상에서는 "무한도전 출연 당시 미모의 방송작가 한유라와 결혼했는데 하지만 결혼 당시 정형돈이 자신이 갖고 있는 빚을 4분의 1로 줄여서 말해 결혼 후 한유라에게 경제권을 빼앗겼다고 한다. 이 때문에 결혼 후 11개월 동안 혼인신고도 하지 못했다고 한다"는 말이 흘러나왔다.

이에 정형돈은 빚을 4분의 1로 줄여서 말한 것과, 경제권이 한유라에게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빚 때문에 (혼인신고를) 안 한 게 아니고, 이거 미친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기러기 아빠 생활을 이어오던 정형돈은 마음의 병을 얻고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라는 영상 내용엔 "와이프하고 애들이 하와이 유학을 가서 제가 마음의 병을 얻고 방송 중단을 했다는 거냐. 이런 거 어떡하냐"며 황당해 했다.
더불어 영상에선 "정형돈의 어머니가 투병 끝에 돌아가셨지만 한유라는 하와이에서 변함 없이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는 거짓 정보까지 나왔다. 정형돈은 "지.."라더니 "이거 욕하고 싶다. 들어왔다. 애기들이랑 애기 엄마 들어왔다. 당연히 들어오지"라며 분노를 표했다.

그러면서 "이런 가짜 뉴스에 댓글이 5449개나 달려 있다는 게. 이걸 해명 해야하는 것 자체가 어이 없는 것 아니냐. 이걸로 돈 번다는 게 더 짜증난다. 이걸 보고 믿으니까 댓글을 다는 것 아니냐"면서 "잘 사는 가정을 마음대로 난도질을 해도 되나? 너무 상처다. 이걸 만드는 사람은 어떤 심정으로 만드는 거냐. 이런 걸로 돈 벌지 말자. 2026년도에는 좀 멀쩡하게 살아. 사람답게 살자"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정형돈은 방송작가 출신 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한유라와 두 딸은 현재 하와이에 거주 중이다.
사진 = 유튜브 '뭉친T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시댁 없이 단란…'첫 가족사진'에 담긴 속사정
- 가수 진데님, 추락사 비보…"양극성정동장애·조현 증상 악화"
- "벗으라 했다" 누드 촬영 강요 이유는?…장윤주 "선배들이 말렸다"
- '77세에 득남' 김용건, 아이 안고 다정한 투샷 공개…'늦둥이 아들' 오해하겠네
- 'IQ 204 영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옥스퍼드대 지원 근황
- 나나 자택 침입하고 역고소한 강도, 20일 첫 재판
-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내내 눈물 보였다…"사랑하는 마음 고스란히" [엑's 이슈]
- 조세호, 복귀 강행이 결국…"아내 영상 공개" 발목 잡는 폭로자 '새 판 짰다' [엑's 이슈]
- '응급실行' 서동주, 난임치료 중단→입양 언급 후…"8~9월 이식 시도" (또도동)
- '변요한♥' 티파니, '오른손 반지' 포착 첫 공식석상…'결혼 전제' 맞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