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수도=오타와" 유선호, 수도 최약체가 어떻게...'일동 얼음' (1박 2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도 최약체' 유선호가 캐나다 수도를 맞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이준, 딘딘, 유선호의 강원 춘천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준과 딘딘이 캐나다 수도 오타와를 맞힌 가운데 문세윤, 김종민도 잇달아 정답을 맞혔다.
딘딘이 첫 라이더로 나서 주문 내역을 전한 뒤 김종민, 문세윤이 만들어준 햄버거를 들고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수도 최약체' 유선호가 캐나다 수도를 맞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이준, 딘딘, 유선호의 강원 춘천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가평 휴게소에 도착해 전원이 같은 선택을 해야 하는 텔레파시 미션을 했다.
첫 순서로 나온 이준은 호두과자와 소떡소떡 중 먹고 싶은 휴게소 간식으로 호두과자를 선택했다. 두 번째 순서 딘딘이 소떡소떡을 고르면서 미션은 실패로 돌아갔다.

멤버들은 마지막 기회를 앞두고 초성이 빠른 것으로 선택하자고 작전을 짰지만 마지막 라운드는 주관식으로 출제됐다.
이준과 딘딘이 캐나다 수도 오타와를 맞힌 가운데 문세윤, 김종민도 잇달아 정답을 맞혔다.
멤버들은 수도퀴즈 최약체인 유선호만 남은 상황에서 "쟤 절대 몰라"라고 강한 불신을 보였다.
딘딘은 유선호의 도전을 앞두고 "난 먼저 차에 들어가겠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딘딘이 돌아서려던 순간 유선호가 오타와를 외치며 현장은 초토화됐다.
딘딘은 유선호를 향해 "너 어떻게 알아? 너 들었지?"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유선호는 잘 맞혀놓고 "내가 헷갈렸던 게 캔버른이랑"이라며 캔버라와 멜버른을 합친 캔버른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형차를 타고 움직이고 있는 멤버들은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전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순서로 앞자리에 앉기로 했다.
뒷자리에 걸린 문세윤은 김종민, 유선호와 함께 몸이 구겨진 상태로 앉더니 순간 방귀를 뀌고 말았다. 문세윤은 "힘들어서 나왔어"라고 머쓱하게 말했다.
딘딘은 앞자리에서 문세윤의 방귀 소식을 듣고 조용히 창문을 내려 환기를 시켰다.
멤버들은 스피드 카트장에 도착해 카레이서 한치우를 만났다. 멤버들은 한치우를 통해 안전교육을 받은 뒤 카트 체험을 했다.

주종현PD는 카트 체험을 마친 멤버들에게 1명은 라이더, 2명은 조리사가 되어 미션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라이더가 주문 내역을 외워서 조리사한테 전달하면 조리사는 주문 내역대로 준비를 해서 라이더한테 줘야 했다.
딘딘이 첫 라이더로 나서 주문 내역을 전한 뒤 김종민, 문세윤이 만들어준 햄버거를 들고 돌아왔다.
딘딘은 파인애플파이 잊어버리고 말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햄버거 속에 치즈 2개도 부족한 상태였다.
딘딘은 "저들이 말을 못 알아먹는다"면서 조리사 역할의 김종민, 문세윤 책임이 크다고 주장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강성연, 아들 '교내 사고' 당한 후 근황…동네 떠난다
- 원로배우 김영인, 오늘(4일) 별세…향년 82세
- 박나래, 수치심 줄 필요까진…'19금 성행위' 무차별 폭로에 '동정 여론' [엑's 이슈]
- [공식] 임재범, 직접 은퇴 발표 "쉽지 않은 결정…아쉬움만 남기는 이별 되지 않길" (전문)
- 신정환, 필리핀 유명인사 등극…관광코스 인증샷까지 ‘씁쓸’
- 이훈, 밤새 경찰 조사…"데이트 폭력 개입했다가 가해자 돼" 충격 (동치미)
- 박나래 '오열 녹취'에…갑질 의혹은 새국면·'주사이모' 논란은? [엑's 이슈]
- 子 시상식 특혜 논란 뭐길래…'권상우♥' 손태영, 美 이민 이유 밝히며 '눈물' [엑's 이슈]
- 이광기, 독일서 '사위' 정우영 새해 첫골 직관 "딸 내조 보람 있어" [엑's 이슈]
- [종합] 오만석, 싱글대디→재혼…"딸에게 미안, ♥아내=원래 알고 있던 후배" (데이앤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