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2주차'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폭로…"내가 업그레이드시켜, 女 마음 몰라" (아형)[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보라가 남편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자신이 남편을 리드했다고 밝혔다.
남보라는 '아형 대표 모솔' 김영철에게 "모솔도 희망을 가져라. 이렇게 바로 결혼할 수 있다"며 응원 멘트를 던지고는 "내가 서른셋에 처음 만났는데, 당연히 모태솔로라고 생각을 안 하는 나이지 않냐"며 남편이 모태솔로임을 알게 된 계기를 알리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남보라가 남편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자신이 남편을 리드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새해를 맞아 행복한 기운을 전파하러 온 새신랑 윤정수, 럭키와 새신부 박하나, 남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남보라는 남편과의 인연 키워드를 '모쏠탈출'이라고 작성해 모두의 궁금증을 샀다. 모두가 '13남매' 남보라가 모솔 출신이라고 의심하는 가운데, 남보라는 "그런 건 아니고, 내 남편이 모솔이다"라고 남편이 모태솔로였음을 고백했다.
남보라는 '아형 대표 모솔' 김영철에게 "모솔도 희망을 가져라. 이렇게 바로 결혼할 수 있다"며 응원 멘트를 던지고는 "내가 서른셋에 처음 만났는데, 당연히 모태솔로라고 생각을 안 하는 나이지 않냐"며 남편이 모태솔로임을 알게 된 계기를 알리기 시작했다.

남보라는 "남편이 데이트하는데 손을 안 잡더라. 그래서 데이트 끝나고 물어보니 '사실 여자 손을 잡은 적이 없다'고 하더라"라고 밝혔고, '아형' 멤버들은 마치 남편의 고단수 수작이라는 것처럼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형' 멤버들의 반응에 남보라는 "작업 멘트가 아니라 리얼 찐이었다"고 해명했고, 김희철은 "보라가 주로 리드하는 스타일이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남보라는 "내가 많이 알려 줬다. 민망하긴 한데, 나도 리드를 당하는 편이었다. 리드를 하려고 하니까 많이 부끄러웠는데, 관계가 발전하려면 어쩔 수 없었다"고 밝히며 '멋진 리드녀'의 면모를 보였다.

남보라는 "남편을 내가 많이 알려 주고, 키워 주고, 성인으로 많이 업그레이드를 시켜 줬다"고 밝히면서도, "모솔의 단점이 있다면 여자 마음을 너무 모르는 거다. 내가 여행 중에 삐쳤는데, 어떻게 풀어 줘야 하는지 몰라서 하루 종일 땐땐(?하게 지냈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남보라는 현재 임신 12주 차가 됐음을 밝히며 "최근에 입덧이 살짝 있었는데, 딱 끝나서 지금 살 것 같다"고 밝혀 '아형' 멤버들과 게스트의 축하를 한몸에 받았다.
사진= JTBC '아는 형님'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강성연, 아들 '교내 사고' 당한 후 근황…동네 떠난다
- 리아킴, 최영준과 갑작스러운 ♥웨딩사진 업로드 '발칵'…"1월 24일" 날짜 문구까지 [엑's 이슈]
- 박나래, 수치심 줄 필요까진…'19금 성행위' 무차별 폭로에 '동정 여론' [엑's 이슈]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큰 부상 "응급실 行…마취 없이 꿰매"
- 신정환, 필리핀 유명인사 등극…관광코스 인증샷까지 ‘씁쓸’
- '극적 구조' 권민아, 의문의 '검은 배경' 올렸다 결국 해명…"걱정 끼쳐 죄송"
- [공식] 박나래 前매니저, 도피 의혹 속 "2월 한국 온다" 못박았다…2차 조사 일정은 아직
- "첫 아들 떠나" 강은비, 비보 전했다…남편 변준필도 눈물
- '캐나다 이주' 안선영, 남편과 별거 암시…"이혼할 때 되면 안 싸워" 조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