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심형래가 안면거상 수술 후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심형래가 안면거상을 위해 병원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이번 안면거상은 재수술로, 심형래는 "이거 엄청 아프다"고 경험담을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심형래가 수술 마친 뒤 입원실을 찾았고, 그는 퉁퉁 부은 얼굴로 붕대를 감은 채 제작진을 맞이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코미디언 심형래가 안면거상 수술 후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영구TV 유튜브 채널에는 '[첫 영상] 심형래 유튜브 시작합니다. 얼굴부터 뜯어고치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심형래가 안면거상을 위해 병원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그는 "리모델링 하려고 한다. 좋은 모습으로 유튜브 해야 하니까"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안면거상은 재수술로, 심형래는 "이거 엄청 아프다"고 경험담을 밝혔다.
아픈데도 다시 수술하는 이유로 그는 "연예인들은 프로의식이 있어야 한다. 기왕이면 좋은 얼굴로 팬들 만나는 거 하려고. 항상 옛날 같은 모습 보여주고 싶은 게 연예인들의 심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은 심형래가 수술 마친 뒤 입원실을 찾았고, 그는 퉁퉁 부은 얼굴로 붕대를 감은 채 제작진을 맞이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제작진이 심형래의 보호자로 있어야 했다. 이내 다시 누운 심형래는 "이런 병원에 왔을 때는 재혼을 할까 이런 생각이 든다"고 씁쓸하게 말했다.
사진=영구TV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린, 이수와 이혼 후 4개월…의미심장 글 남겼다 [★해시태그]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1년 만에…"소중한 선물 찾아와"
- '이동국 아들' 시안, 제2의 손흥민 맞네…美 축구팀 붙을 만해
- 김영희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부친 빚투 논란 심경
- 박수홍 건강 상태 심각한가…손헌수도 우려 "걱정돼"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