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메이딘, 예서·수혜 활동 중단…143엔터 측 "전대표 사건 조사 기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메이딘 예서와 수혜가 활동을 중단한다.
메이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예서, 수혜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예서와 수혜는 메이딘(MADEIN)으로서의 활동을 중단한 상태"라고 밝혔다.
메이딘(MADEIN) 멤버 예서, 수혜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예서와 수혜는 메이딘(MADEIN)으로서의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메이딘 예서와 수혜가 활동을 중단한다.
메이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예서, 수혜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예서와 수혜는 메이딘(MADEIN)으로서의 활동을 중단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메이딘은 당분간 마시로, 미유, 세리나, 나고미 4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143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전(前) 대표와 관련된 사건의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메이딘(MADEIN)에게 큰 피해를 준 관련자에게도 끝까지 책임을 묻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메이딘 가은은 지난해 9월 데뷔 후 한 달만에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가은의 어머니는 직접 기자회견을 열고 143엔터 전 대표의 강제추행 및 부당 대우 의혹을 폭로한 바 있다.
이하 143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143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메이딘(MADEIN)을 응원하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메이딘(MADEIN) 멤버 예서, 수혜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예서와 수혜는 메이딘(MADEIN)으로서의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메이딘(MADEIN)은 당분간 마시로, 미유, 세리나, 나고미 4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는 4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 메이딘(MADEIN) 멤버들이
흔들림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전(前) 대표와 관련된 사건의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메이딘(MADEIN)에게 큰 피해를 준
관련자에게도 끝까지 책임을 묻겠습니다.
앞으로 메이딘(MADEIN)이 걸어갈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3엔터테인먼트 드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희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부친 빚투 논란 심경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1년 만에…"소중한 선물 찾아와"
- '이동국 아들' 시안, 제2의 손흥민 맞네…美 축구팀 붙을 만해
- 박수홍 건강 상태 심각한가…손헌수도 우려 "걱정돼"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