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장혁진, 사기꾼 잡으려다 중고거래 사기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3'에서 장혁진이 사기를 당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11회에서는 중고거래 사기를 당한 어린 아이를 위해 발벗고 나선 최주임(장혁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주임은 8살 어린이가 수술을 받은 아빠를 위해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산 9만 8천원 장갑을 사기당했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최주임은 사기꾼에게 접근하는데는 성공했지만, 최주임도 이 과정에서 500만원 사기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모범택시3'에서 장혁진이 사기를 당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11회에서는 중고거래 사기를 당한 어린 아이를 위해 발벗고 나선 최주임(장혁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주임은 8살 어린이가 수술을 받은 아빠를 위해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산 9만 8천원 장갑을 사기당했다는 것을 알았다. 어린이가 받은 택배는 장갑이 아닌 벽돌 택배였던 것.
이에 최주임은 김도기(이제훈)을 대신해 자신이 직접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하지만 최주임은 사기꾼에게 접근하는데는 성공했지만, 최주임도 이 과정에서 500만원 사기를 당했다.
최주임은 무지개 히어로즈 앞에서 "그놈을 안심시키려고 돈을 먼저 입금한게 내 불찰이었다"고 말했고, 무지개 히어로즈는 황당해하며 머리를 움켜쥐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희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부친 빚투 논란 심경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1년 만에…"소중한 선물 찾아와"
- '이동국 아들' 시안, 제2의 손흥민 맞네…美 축구팀 붙을 만해
- 박수홍 건강 상태 심각한가…손헌수도 우려 "걱정돼"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