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 서지승이 부모가 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시언의 아내인 서지승은 첫 아이를 임신, 내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공개 연애 약 4년 만인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4년 만에 2세를 임신, 내년 부모가 되는 기쁨을 누리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시언, 서지승이 부모가 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시언의 아내인 서지승은 첫 아이를 임신, 내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공개 연애 약 4년 만인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4년 만에 2세를 임신, 내년 부모가 되는 기쁨을 누리게 된 것.

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한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그는 오체투지 수행을 앞두고 "다들 생각하는 새로운 가족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간절히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해서 간절해지는 마음이 있더라"고 털어놓았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 서지승이 2세를 임신한 것. 이시언은 바람대로 2026년, 아빠가 된다.
한편 이시언은 내년 공개되는 넷플릭스 '사냥개들2'에 출연한다. 또한 유튜브 채널 '시언's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시언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결혼 1년 만에…"소중한 선물 찾아와"
- 김영희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부친 빚투 논란 심경
- '이동국 아들' 시안, 제2의 손흥민 맞네…美 축구팀 붙을 만해
- 크리스마스에 전해진 비보…故김영대 돌연 사망, '윤종신→정용화' 가요계 애도 물결 [엑's 이슈]
- 박수홍 건강 상태 심각한가…손헌수도 우려 "걱정돼"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