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10kg 감량한 사연"'정년이' 김태리와 투샷에 충격…우울증 NO"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오마이걸 승희가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크리스마스 특집: 흥과 함께'로 꾸며져 남진, 설운도, 자두,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승희는 드라마 '정년이' 촬영 당시를 회상하면서 "라미란 선배님만 알아봐주셨는데, 촬영 중에 살이 쪘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오마이걸 승희가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크리스마스 특집: 흥과 함께'로 꾸며져 남진, 설운도, 자두,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승희는 드라마 '정년이' 촬영 당시를 회상하면서 "라미란 선배님만 알아봐주셨는데, 촬영 중에 살이 쪘었다"고 입을 열었다.

김구라가 "뭘 많이 먹었냐. 스트레스였냐"고 묻자 승희는 "그냥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고 고백하며 "그걸 보시고 선배님이 '초록아 너 차라리 옷을 바꿔달라고 그러지' 하면서 옷이 터질 것 같다고 하셨다"고 이야기했다.
당시 야식을 많이 먹은 탓에 5kg이 쪘다는 승희는 "원래 아이돌들은 음악방송 도는 2주 동안만 바짝 관리하면 된다. 그런데 드라마는 1년을 촬영을 했다. 그래서 늘었다 줄었다를 반복하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정년이'를 보고 진짜 충격을 받았다. (김)태리 언니랑 붙는 신이 많았다. 어떤 오디션 신에서는 제가 여자 역할이고 언니가 남자 역할이었는데, 손도 크고 얼굴도 더 크더라. 그러고 나서 10kg을 쫙 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승희는 해명하고 싶은 게 있다면서 "제가 10kg가 빠졌다고 하니까 저보고 우울증이냐고 하더라. 하지만 집에 암막커튼도 없고 채광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는 "그런데 지인들도 SNS로 '너 우울증이라며. 우울증 때문에 살 빠진 거라며'라는 댓글을 남기더라. 그래서 이 자리를 빌어서 우울증이 아니라 그냥 다이어트를 한 것이라고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라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진, 백화점 사장 딸과 결혼? '아내·자녀 소문' 해명
- 이재용, 회식자리 도망치더니…"경찰차 타고 집에 가" (4인용식탁)
- '혼외자 파문' 정우성, 예약 문전박대 당했다 "현빈 동행한다니 그제서야…" (전참시)
- '전처 폭행·불륜 인정' 가수, 충격 근황 "제가 만든 대가"
- '박수홍 돈 횡령' 친형 부부, 결국 대법원 간다…징역 3년 6개월 실형에 불복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