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박소윤 앞 롤러코스터 자신감→반전 고백 “고소공포증 있다” (신랑수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러코스터에 자신감을 드러냈던 김성수는 막상 탑승하자 두려움을 드러내는 반전 모습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 김성수가 박소윤과 소개팅 후 정식으로 처음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김성수는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박소윤의 권유에 마지못해 롤러코스터에 탑승했다.
롤러코스터가 빠른 속도로 내려오자 MC들은 김성수의 모습에 "되게 바보 같다"며 장난을 쳤고, 중력에 의해 얼굴이 일그러진 모습을 보고 폭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롤러코스터에 자신감을 드러냈던 김성수는 막상 탑승하자 두려움을 드러내는 반전 모습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 김성수가 박소윤과 소개팅 후 정식으로 처음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두 사람은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며 롤러코스터에 도전했다. 김성수는 과거 전투기를 탔던 경험을 언급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인터뷰를 통해 “사실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고백해 반전을 안겼다.
그는 “전투기를 탔던 건 맞다. 타고 나서 이틀 뒤 몸살이 왔다”고 밝혔고, 당시 함께 탑승했던 유준상은 “아이들 사진을 보고 있더라. 정말 무서웠던 것 같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김성수는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박소윤의 권유에 마지못해 롤러코스터에 탑승했다. 탑승 직후 그는 “아휴”라며 한숨을 내쉬었고, “안전바가 들리는 것 같다”며 연신 불안해했다.
이에 박소윤은 “아까 제트기 탔다는 사람 어디 갔냐”며 농담을 던졌지만, 김성수는 “제트기는 실내에서 탔다”고 해명하며 두려움을 감추지 못했다.

롤러코스터가 빠른 속도로 내려오자 MC들은 김성수의 모습에 “되게 바보 같다”며 장난을 쳤고, 중력에 의해 얼굴이 일그러진 모습을 보고 폭소했다. 이어 “중력 테스트한 거 아니냐”, “성수 아버지 같다”며 웃음을 더했다.
MC들은 혹시 기절하는 것 아니냐며 걱정했고, 박소윤이 “너무 시시하다”고 핀잔을 주자 김성수는 “등이 너무 아프다”고 토로했다. 하지만 놀이기구에서 내린 뒤에는 “별거 아니네”라며 태도를 바꿨고, “전투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 번 더 탈 걸”이라는 박소윤의 말에 김성수는 “옛날에 사귀던 사람이랑 다시 사귈 거예요?”라고 엉뚱한 질문을 던졌고, MC들은 “왜 그런 말을 하냐”, “무슨 말이냐”며 핀잔을 줬다. 이에 심진화는 “일우 학생 말이 맞다. 여기 앉아 있는 이유는 있다”며 정리 멘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진, 백화점 사장 딸과 결혼? '아내·자녀 소문' 해명
- 이재용, 회식자리 도망치더니…"경찰차 타고 집에 가" (4인용식탁)
- '혼외자 파문' 정우성, 예약 문전박대 당했다 "현빈 동행한다니 그제서야…" (전참시)
- '전처 폭행·불륜 인정' 가수, 충격 근황 "제가 만든 대가"
- '박수홍 돈 횡령' 친형 부부, 결국 대법원 간다…징역 3년 6개월 실형에 불복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