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한 달도 못 채우고 소속사 계약 해지 "하민기와 음원 발매 무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모덴베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모덴베리코리아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권민아와 상호 합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앞서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지난 15일 "권민아가 소속 연습생 하민기와 함께 2026년 1월 중 캐럴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해당 음원은 권민아의 계약 해지에 따라 발매하지 않게 됐다"고 설명했다.
권민아는 지난달 28일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모덴베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모덴베리코리아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권민아와 상호 합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 1월 개최되는 데뷔 13년 만의 첫 단독 팬미팅은 예정대로 진행하지만, 모덴베리코리아 연습생 하민기와 발매할 예정이었던 음원 프로젝트는 최종 무산됐다고 전했다.
앞서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지난 15일 “권민아가 소속 연습생 하민기와 함께 2026년 1월 중 캐럴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해당 음원은 권민아의 계약 해지에 따라 발매하지 않게 됐다”고 설명했다.
권민아는 지난달 28일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계약을 공식 발표한지 한 달도 채우지 못하고 양측은 상호 합의하에 전속계약 해지를 알렸다.
한편, 2012년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단발머리’, ‘짧은 치마’, ‘심쿵해(Heart Attack)’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 동시에 ‘부탁해요, 엄마’, ‘병원선’, ‘추리의 여왕’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화 같아"·"너무 놀라" 현빈♥손예진 子, 얼마나 잘생겼길래…연예계 '감탄 릴레이' [엑's 이슈]
- 김주하, 전 남편에게 폭행당해 응급실行…"목 졸려 죽을 뻔"
- 건강하게 살뺀척?…'-14kg' 박나래, 마약류 식욕억제제 덕이었나 [엑's 이슈]
- 아이비, '송승헌'과 동거 중…"안는 것조차 조심스러워"
- 故배삼룡 아들, 71년 만 생모와 재회…"상상보다 더 예뻐" 울컥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