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유혜주, 두 아이 엄마 된다…"둘째가 찾아왔어요" 임신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짱 유혜주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5일 유혜주는 "깜짝 놀라셨죠. 둘째가 찾아왔어요"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는 지난 2011년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얼짱 유혜주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5일 유혜주는 "깜짝 놀라셨죠. 둘째가 찾아왔어요"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설렘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래퍼 비와이는 "미쳤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인 이지혜는 "어머나 혜주"라는 댓글을 남겼다. 장영란도 "어머 너무 축하해요"라며 함께 기뻐했다. 그밖에도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줄을 이었다.
한편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는 지난 2011년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MBC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자랑하기도 했다.
유혜주는 지난 2019년 승무원 남편과 결혼해 2023년 아들 조유준 군을 얻었다. 둘째는 내년 7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유혜주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박나래 '갑질 논란'에 소환 "매니저 대리운전? 어떤 세상인데…" [엑's 이슈]
- 70억 집 거덜날 판? '박수홍 집' 공개에 이용식 멘붕
- '윤민수 아들' 윤후, 이혼한 엄마 새 집 공개…'투샷' 눈길
- 옹알스 조준우, 뇌출혈로 응급수술…"이틀간 중환자실, 회복중" [전문]
- '이혼' 서장훈, 재혼 계획 밝혔다…"기회가 오면" 솔직
- 나나 자택 침입하고 역고소한 강도, 20일 첫 재판
-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내내 눈물 보였다…"사랑하는 마음 고스란히" [엑's 이슈]
- 조세호, 복귀 강행이 결국…"아내 영상 공개" 발목 잡는 폭로자 '새 판 짰다' [엑's 이슈]
- '응급실行' 서동주, 난임치료 중단→입양 언급 후…"8~9월 이식 시도" (또도동)
- '변요한♥' 티파니, '오른손 반지' 포착 첫 공식석상…'결혼 전제' 맞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