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맘' 이요원 "아들은 나 닮아...박보검 이미지 있다" (살림남)[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이요원이 아들에게 박보검 이미지가 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요원이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제작진 제보를 접한 은지원은 이요원에게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느냐"라고 물어봤다.
이요원은 "제가 약간 박보검 씨랑 닮은 것 같다. 아들이 저를 닮아서 그런 이미지가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요원이 아들에게 박보검 이미지가 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요원이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서진은 박효정, 신승태와 함께 산삼을 캔 뒤 식사를 하면서 86년생인 신승태를 두고 "애가 있어도 둘셋은 있을 나이다"라는 얘기를 했다.
박효정은 신승태에게 "애가 있어요?"라고 물어봤고 신승태는 당황했다. 박서진은 신승태를 향해 "형도 묶었느냐"라고 물어봤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은지원은 박서진을 향해 "형 안 묶었어"라고 발끈하고 나섰다. 앞서 정관수술을 했다고 말했던 은지원은 아니라고 정정했다.
은지원은 박서진이 "그럼 2, 3년 안에 아이가 생긴다는 무속인 말이 맞는 거잖아요"라고 하자 그건 모르는 거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신승태가 "누가 묶었대?"라고 말하면서 자신이 "묶었다"고 했던 영상과 자막이 나오자 제작진에게 "안 묶었다고. 농담한 거라고"라고 소리쳤다.
신승태는 과거 원룸에서 자취하던 대학생 시절 아버지의 보증으로 인해 집이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가족들이 자취방에서 함께 살게 됐다고.

박서진은 "저 형 저랑 공통점 찾아서 고정 자리를 노리려고 그런 거다"라고 신승태를 견제했다.
박서진은 이요원이 신승태의 가족들도 궁금하다고 하자 "승태 씨 너튜브를 봐 달라"며 신승태의 '살림남' 입성을 막고자 했다.
박서진은 신승태와의 일정을 마무리하면서 "'살림남' 마지막 출연 감사하다"는 얘기를 했지만 다음주 신승태의 영상이 예고로 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서진의 에피소드에 이어 이민우-이아미 부부의 2세 출산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민우 어머니는 출산 예정일을 넘긴 며느리가 고통없이 아기를 잘 낳게 해 달라고 기도하고 있었다.
이요원은 이민우 어머니를 보면서 자신도 출산할 때 제발 건강한 아이가 나오게 해달라고 기도했다는 얘기를 했다. 이요원은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제작진 제보를 접한 은지원은 이요원에게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느냐"라고 물어봤다.
이요원은 "제가 약간 박보검 씨랑 닮은 것 같다. 아들이 저를 닮아서 그런 이미지가 있다"고 했다.
박서진은 이요원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다는 말에 "돈을 벌고 태어났다"면서 부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억 집 거덜날 판? '박수홍 집' 공개에 이용식 멘붕
- 안세영, '죽음의 조' 최악의 결과 나왔다…구슬 대신 부채, '요상한' 조 추첨→中 왕즈이 '꿀조 편
- 팝핀현준, 학생 폭로 교수였다 "성적 수치심 느끼게 해"…교수직 사임→공개 사과 [종합]
- '금수저 며느리' 맞은 신애라, 장남 장가보낸 뒤 "정서적 유대감 부족" 후회
- 사업가 된 '옥동자' 정종철, 2000만원 취미에 "돈 모은 거 없다"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