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훈 "돌싱 NO...딸을 호적에 올렸을 뿐 결혼 안 해" (돌싱포맨)
오수정 기자 2025. 12. 9. 2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에서 윤다훈이 돌싱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황신혜, 윤다훈, 미미미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윤다훈의 등장에 "돌싱계 큰형님"이라고 환영했다.
이에 윤다훈은 "다들 저한테 돌싱이라고 하는데, 법적으로 결혼을 하거나 한 건 아냐. 선물처럼 찾아온 딸을 호적에 올렸을 뿐"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돌싱포맨'에서 윤다훈이 돌싱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황신혜, 윤다훈, 미미미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윤다훈의 등장에 "돌싱계 큰형님"이라고 환영했다. 이에 윤다훈은 "다들 저한테 돌싱이라고 하는데, 법적으로 결혼을 하거나 한 건 아냐. 선물처럼 찾아온 딸을 호적에 올렸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은 안 했던거다. 그거 굉장히 중요하다. 사실혼도 아니었다"면서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다. 아직도 혼자 사는 줄 아는 분들이 많다"면서 웃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 그런데 안세영 누르고 올해의 선수? 말도 안 돼!…"안세영, 세계선수권+
- '가세연' 강용석, '성폭력 의혹' 김건모에 공개 사과 "재기불능 상태로…"
- 김대호, 박지민 아나운서 폭로에 발끈 "여자에 환장한다"
- 조세호 '조폭연루설' 폭로자, 입장 바꿨다 "추가 폭로 NO, 방송 하차 결단에 박수" [엑's 이슈]
- 홍명보호 대충격! 1~2차전 경기장 인근 '시신 456구' 발견!…"경찰도 죽이는 카르텔, 무섭다" 진짜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