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와 연애도 없이 결혼? "갑자기 해" 고백…2세 계획은 '집착 NO'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결혼과 임신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오민석은 김종국을 4년 만에 만난다며 그새 유부남이 됐다는 그에게 "결혼 소식에 엄청 놀랐다. 예전에 형은 촬영 끝나고 운동, 촬영 전에도 운동, 남자 동생들과 축구를 했다.형 옆에 여자가 있다는 걸 상상할 수 없었다. 결혼했으면 분명히 연애를 하고 했을텐데 도대체 연애를 언제 한 거지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김종국이 결혼과 임신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배우 유선과 오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민석은 김종국을 4년 만에 만난다며 그새 유부남이 됐다는 그에게 "결혼 소식에 엄청 놀랐다. 예전에 형은 촬영 끝나고 운동, 촬영 전에도 운동, 남자 동생들과 축구를 했다.형 옆에 여자가 있다는 걸 상상할 수 없었다. 결혼했으면 분명히 연애를 하고 했을텐데 도대체 연애를 언제 한 거지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이에 김종국은 "그래서 이야기하지 않았나. 연애를 안 했다. 거의 안 했다. 갑자기 결혼한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숙은 "결혼하고 연애를 하는 거냐"고 놀라워했고, 김종국은 진지하게 "그렇지. 진짜로 (그렇다)"라고 답했다.
또한 타로 심리상담가 자격증이 있다는 오민석은 김종국의 다산을 예상하기도 했다고.
오민석은 "카드 한 장이 아직도 기억난다. 그때 형이 분명히 여자가 없었다. 그런데 카드 하나가 비둘기가 성배로 들어가는 그림이었다. 그게 임신과 아기를 나타내는 거다"라며 과거 김종국의 2세에 대해 이야기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당시 오민석은 "이건 원래 여자가 있으면 임신 카드다. 그 사람과 애정이 좋아 임신운이 있다. 다음 카드는 다산의 상징이다"라며 김종국의 카드를 풀이한 바 있다.
이에 '옥문아' 멤버들은 "형이 정자왕 아니냐", "그래 맞다"며 결과에 놀라워했다.
김종국은 "곧 좋은 소식 있겠는데"라는 말에 "그럼 좋죠. 그런데 걔도 그거에 막 집착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부부가 행복해서"라며 2세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9월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유방암 파티 논란 겨우 벗었더니 '조폭 연루설'…소속사는 "사실 무근" [엑's 이슈]
- '술자리 강요→갑질 의혹' 박나래, 과거 유재석 조언 재조명 "술 좀 끊었으면" [엑's 이슈]
- 송혜교, 새신랑 어깨에 기대고 다정한 투샷…"축하 자리"
- 김대호 "내년 결혼한다"…이장우 이어 '나혼산' 하차하나
- 류중일 감독, '고3 제자와 호텔 드나든' 前 며느리 처벌 요구…검찰 ‘성행위 시점 불명확' 불기
- 올리버쌤, 美 생활 8년 만 포기 "보험료 月 400만 + 父 췌장암 말기에도 검사 못 해"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대법원까지 갔지만…징역 3년 6개월형 확정
- '라이온 킹' 출신 美 아역배우, 25세 일기로 요절…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엑's 해외이슈]
- "가수 될 자질 아니었는데…" 송백경, 또다시 양현석 저격? [엑's 이슈]
- "돌연사 올 수 있어"…이경규·김수용, 예능 대부 연이은 건강 이상→위험천만 '아찔 고백'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