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바이가 서울 여의도 스위치22에서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를 12월 2일 개최했다. (데일리바이 제공)
뷰티 브랜드 데일리바이(Daily By)가 출범했다. 데일리바이는 서울 여의도 스위치22에서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를 열었다.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데일리바이가 추구하는 ‘향으로 에너지를 회복하는 일상 리추얼’이라는 철학을 전달했다. 아로마 전문가와 함께한 아로마테라피스트 클래스에서는 ‘아로마 롤온 진정’을 중심으로 진정 블렌딩이 주는 심신 안정 효과와 일상 속 활용법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라늄 라인에 초점이 맞춰졌다. 제라늄 모이스처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겨울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라늄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비건 인증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성분에 대한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제라늄 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안한 수분 균형이라는 가치를 전달한다는 목표다.
데일리바이 측은 “데일리바이 제안은 단순한 뷰티 루틴을 넘어, 하루의 균형을 회복하는 감각적 웰니스 리추얼”이라며 “향을 기반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현대인의 일상에 새로운 에너지와 편안함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