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전현무 '내 눈물 모아' 라이브에 "부담스러워" (우리들의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탑백귀 대표들이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에서는 TOP 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의 마지막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TOP6들의 본격적인 무대 전 '우리들의 발라드' 탑백귀 대표들의 오프닝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박경림, 미미, 차태현, 전현무, 크러쉬, 정승환, 추성훈이 차례로 등장해 웃음기를 싹 빼고 진지하게 무대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탑백귀 대표들이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에서는 TOP 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의 마지막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TOP6들의 본격적인 무대 전 '우리들의 발라드' 탑백귀 대표들의 오프닝 공연이 펼쳐졌다. 정재형이 자신이 작곡한 '내 눈물 모아'를 피아노로 연주했고, 대니구의 바이올린이 더해졌다.
이어 박경림, 미미, 차태현, 전현무, 크러쉬, 정승환, 추성훈이 차례로 등장해 웃음기를 싹 빼고 진지하게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 후 전현무는 "저희 무대에 이미 감동을 받으신 건 아닌지 모르겠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전현무는 "제가 가성할 때 우~ 소리가 나왔다. 감사드린다"고 했고, 정재형은 "현무 씨가 쳐다보면서 리듬을 맞추는게 굉장히 부담스러웠다"고 장난쳐 웃음을 줬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성 심근경색' 김수용, 의식불명→김숙·임형준이 살렸다
- 전인화♥유동근 딸 등장에 술렁…'반반 미모…공 들인 얼굴'
- 진태현,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하늘 나라로 떠나" 마라톤 중 트럭 치인 선수 추모 [전문]
- 복대 찬 이하늬 "허리 부러진 채 임신·출산…믿을 수 없던 두 줄" (윗집 사람들)[인터뷰 종합]
- 서장훈, 딸 사진 공개에 '현실 부정'…"다른 애들보다 인물 떨어져"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진짜 김연경이 대상? 박나래→이이경 빠진 'MBC 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