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김선호, 베트남서 포착됐다…마스크 없이 '동반 러닝'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김선호가 베트남에서 투샷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근 베트남 현지 SNS와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수지와 김선호가 함께 달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선호 역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수지의 뒤를 이어 달리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김선호가 베트남에서 투샷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근 베트남 현지 SNS와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수지와 김선호가 함께 달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베트남 하노이의 명소인 서호 주변 도로를 나란히 달리고 있는 모습이다. 수지는 선글라스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편안한 스포츠웨어 차림으로 자연스럽게 러닝을 즐기고 있다. 김선호 역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수지의 뒤를 이어 달리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장면은 디즈니+ '현혹' 촬영을 위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을 올린 게시자는 "두 배우와 제작진이 서호부터 반카오 삼거리까지 코스를 맞춰 뛰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지와 김선호 주연의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연인 송정화(수지 분)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김선호)가 그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등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신작이다. 현재 촬영을 진행 중으로, 내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온라인 커뮤니티, 디즈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성 심근경색' 김수용, 의식불명→김숙·임형준이 살렸다
- 양준혁, 30억 대박났는데 …♥19살 연하 아내에 "네가 벌어 써라"
- 서장훈, 딸 사진 공개에 '현실 부정'…"다른 애들보다 인물 떨어져"
- 전원주, ♥6살 연하와 열애 인정…스킨십 고백까지 '화끈'
- 진태현,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하늘 나라로 떠나" 마라톤 중 트럭 치인 선수 추모 [전문]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