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오윤아, 고민 끝 '새 출발' 알렸다…"새로운 도전·설레는 시작"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새 출발을 알렸다.
1일 오윤아는 개인 채널에 "제 새로운 출발을 전하고 싶다"며 고민 끝에 1인 기획사인 와이에이엔터테인먼트(YA Entertainment)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도전이자 설레는 시작"이라고 소감을 전한 오윤아는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약속하며 응원에 감사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오윤아가 새 출발을 알렸다.
1일 오윤아는 개인 채널에 "제 새로운 출발을 전하고 싶다"며 고민 끝에 1인 기획사인 와이에이엔터테인먼트(YA Entertainment)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오윤아는 "어느 순간 저 자신을 더 깊이 돌아보고 앞으로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할지 고민하게 됐다"며 "단순히 활동을 관리하는 회사를 넘어, 제가 가진 삶의 방향과 진심이 고스란히 담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도전이자 설레는 시작"이라고 소감을 전한 오윤아는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약속하며 응원에 감사 인사했다.

한편 오윤아는 2015년, 결혼 8년 만에 이혼해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 민이를 홀로 양육 중이다.
이하 오윤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윤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제 새로운 출발을 전하고 싶어요.
오랜 시간 배우로서 활동하면서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또 수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저 자신을 더 깊이 돌아보고 앞으로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할지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그 고민 끝에 저는 제 이름을 걸고 와이에이엔터테인먼트(YA Entertainment)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와이에이는 "배우(You as Actor)와 진정성(Authenticity)"을 뜻합니다. 단순히 활동을 관리하는 회사를 넘어, 제가 가진 삶의 방향과 진심이 고스란히 담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서 더 자유롭고, 더 진솔하게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이번 선택은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자 설레는 시작이에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그리고 한 사람 오윤아로서 더 깊은 이야기와 진솔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성 심근경색' 김수용, 의식불명→김숙·임형준이 살렸다
- 양준혁, 30억 대박났는데 …♥19살 연하 아내에 "네가 벌어 써라"
- 서장훈, 딸 사진 공개에 '현실 부정'…"다른 애들보다 인물 떨어져"
- 전원주, ♥6살 연하와 열애 인정…스킨십 고백까지 '화끈'
- 진태현,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하늘 나라로 떠나" 마라톤 중 트럭 치인 선수 추모 [전문]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