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아빠' 김동욱, ♥스텔라 임신 직접 언급했다 "성별은 딸, 입덧 잘 견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아빠' 김동욱이 아내 스탤라 김과 곧 태어날 2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김동욱 소속사 스튜디오 유후 측은 지난 24일 "김동욱 부부가 첫 아이를 가졌다"면서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김동욱은 28일 KBS 1TV '아침마당'에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아내의 임신 사실을 언급했다.
한편 김동욱의 아내인 스텔라 김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예비 아빠' 김동욱이 아내 스탤라 김과 곧 태어날 2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김동욱 소속사 스튜디오 유후 측은 지난 24일 "김동욱 부부가 첫 아이를 가졌다"면서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3년 결혼한 뒤 2년 만에 '예비 부모'가 된 것.
이러한 가운데 김동욱은 28일 KBS 1TV '아침마당'에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아내의 임신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아빠가 된다더라. 축하드린다"는 MC 박철규의 말에 "곧, 내년 초에 출산한다"면서 아내의 출산이 임박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성별을 묻는 질문엔 "딸입니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방청객들의 박수가 쏟아지기도 했다.

임신 기간 아내의 모습도 떠올렸다. 스텔라 김이 입덧으로 힘들어했다는 것. 그는 "저도 겪으면서 알았다. 짧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어떤 분은 정말 오래 하더라"면서 "저희 아내는 다행히 입덧이랑 먹덧이 같이 와서 잘 먹고 다행히 건강하게 견뎠다. 너무 다행이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동욱의 아내인 스텔라 김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소녀시대 데뷔조 멤버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연예계 데뷔를 하지는 않았다. 당초 김동욱은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한다고 알렸으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신부의 정체가 스텔라 김인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곧 아빠가 되는 김동욱은 오는 12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윗집 사람들'로 관객들을 만난다.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섹다른 층간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 = 김한준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동근♥전인화 딸, 첫 방송부터 밝힌 미모 비결…"의사 선생님이 살짝" 솔직 (최화정이에요)
- '손흥민 협박' 전 여친, 노브라 노출·양다리 논란 →징역 5년 구형
- 하정우, 전설의 '1000억 하와이 집' 공개…압도적 오션뷰
- 김경진 "몰카 때문에 10년째 방송 쉬어"…박명수 언급까지
- 마이큐♥김나영, '새 생명' 맞이 기다리며…"지금은 두 아들에 집중"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