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민아, 연애도 결혼도 조용히…예식은 발리서 '스몰웨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가수 겸 배우 민아가 조용히 스몰 웨딩으로 예식을 치른다.
온주완과 민아가 이번 주 발리에서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린다.
온주완과 민아는 지난 7월, 열애설도 한 번 없이 바로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민아와 온주완은 각각 행복한 마음을 전하고, 상대의 팬까지 챙기는 따뜻하고 애정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가수 겸 배우 민아가 조용히 스몰 웨딩으로 예식을 치른다.
온주완과 민아가 이번 주 발리에서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관련해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27일 엑스포츠뉴스에 "가족들만 데리고 함께하는 비공개 예식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민아의 소속사인 SM C&C도 "세부적인 확인은 어렵다"고 밝혔다.
온주완과 민아는 지난 7월, 열애설도 한 번 없이 바로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후 2021년 뮤지컬 '그날들'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며 관계를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을 전한 뒤, 당시 민아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따뜻하게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는 지금 조용한 마음으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있다. 그 마음들을 오래도록 가슴에 담고 저는 천천히, 그리고 단단히 제 길을 걸어가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와 함께 그는 "저 행복해요"라는 말로 결혼을 앞둔 설렘과 상대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온주완도 계정을 통해 인사를 남겼다. 특히 그는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준 내 사랑하는 팬들. 우리가 만나는 어디든. 전과 다름없이 늘 그렇듯 밝게 웃고 인사하고 얘기 나누고 항상 고마워 알지?"라고 팬들을 챙긴 뒤, "민아 씨 팬분들. 흠집나지 않게 소중히 아끼고 옆에서 잘 지키겠습니다. 민아 씨에게 팬분들이 얼마나 큰 힘인 걸 알기에 앞으로도 민아 씨 변함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민아의 팬들을 향한 당부도 남겨 이목을 모았다.
민아와 온주완은 각각 행복한 마음을 전하고, 상대의 팬까지 챙기는 따뜻하고 애정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조용히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예식도 조용하게 가족들만 초대해,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간소한 예식에 연예계 지인들도 초대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민아와 절친한 사이인 걸스데이 멤버들의 참석 여부도 불투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딸, '광고 15개' 위엄 실감…"차 뽑았다" 父와 주행 포착
- 하정우, 전설의 '1000억 하와이 집' 공개…압도적 오션뷰
- 김경진 "몰카 때문에 10년째 방송 쉬어"…박명수 언급까지
- '보증금 먹튀 논란' 스터디 앱 파산…'189만 유튜버' 미미미누, 사과
- '암 투병' 이솔이, 건강 상태 악화…"모든 일정 스톱"
- "열심히 관리해야" 연극배우 우창수, 뒤늦게 알려진 비보…향년 51세
- 손종원, '느좋 셰프'의 반전 과거…수염에 가르마까지 '깜짝'
- 송승환, 전성기 때 韓 떠난 이유 밝혔다 "부모님 사업 실패로 돈 다 잃어…허탈한 마음에" (임하
-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