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이혼 후 공백기, 생활고로 가방 팔고 결혼식장 알바" (유퀴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에서 명세빈이 공백기에 생활고를 겪었음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드라마 '순수' '종이학'으로 국민 첫사랑이 됐고, 광고도 섭렵했다. 30대에도 커리어를 쌓아가던 중 공백기가 생겼다"고 했고, 명세빈은 "인생이 내 맘대로 안 되더라"면서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유퀴즈'에서 명세빈이 공백기에 생활고를 겪었음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명세빈은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로 다시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것에 대해 "'내 얘기'라면서 연락을 정말 많이 받는다. 현실감있고, 재밌다는 반응을 저한테 많이 보내주신다"면서 웃었다.
명세빈은 "요즘 드라마 대본, 영화 시나리오도 들어오고, 샴푸 광고도 들어왔다. 광고가 더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웃으면서 "제가 힘든 구간을 겪어왔기 때문에 더 잘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고 했다.
유재석은 "드라마 '순수' '종이학'으로 국민 첫사랑이 됐고, 광고도 섭렵했다. 30대에도 커리어를 쌓아가던 중 공백기가 생겼다"고 했고, 명세빈은 "인생이 내 맘대로 안 되더라"면서 미소를 지었다.
명세빈은 "그 때는 활동을 하지 않으니 카드값이 없었다. 30대인데 부모님 도움을 받기는 싫었다. 너무 힘들다 싶을 때 다행하게도 특별출연 제안이 와서 출연을 하면서 그렇게 생활을 이어나갔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러다가 돈이 없으면 가방도 팔았다. '뭐를 팔아야 돈이 더 될까' 이런 생각을 많이 했다. 혼자 가방을 팔러 가기 부끄러워서 친구랑 같이 가방을 팔러 가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또 명세빈은 "연기 공백이 생기다보니 '이러다가 이 일을 계속 못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꽃을 공부했다. 플로리스트 스쿨에 들어가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배웠다"고 했다.
명세빈은 "그 일을 잘 해서 결혼식장 꽃 장식 아르바이트를 했다. 일하는게 힘들긴 했다. 육체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저는 예쁘고 아름답게만 생각했는데, 정말 치열하다"고 했다.
특히 명세빈은 "연기자로서 끝날거라고 생각했는데, 회복되는 모습을 보면서 '끝까지 하면 될 수 있구나' 싶고, 요즘에 너무 좋다. 저를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드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은 꿈이 있다"면서 행복해했다.
유재석은 "20대의 명세빈 씨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느냐"고 물었고, 명세빈은 "'좀 만 더 열심히 해봐. 연기가 그게 뭐야. 대본 분석도 깊게 하고. 앞으로 잘 될테니 연기 연습을 더 하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진 "몰카 때문에 10년째 방송 쉬어"…박명수 언급까지
- 하정우, 전설의 '1000억 하와이 집' 공개…압도적 오션뷰
- '암 투병' 이솔이, 건강 상태 악화…"모든 일정 스톱"
- '前남편에 10억 준' 김주하, 이혼 9년만 사과…"돌잔치 후 연락 못해" (데이앤나잇)
- '보증금 먹튀 논란' 스터디 앱 파산…'189만 유튜버' 미미미누, 사과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