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즈, '홈런' 제대로 날렸다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우즈가 가요계 '홈런'을 날린다.
나우즈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을 발매했다.
지난 앨범에서 얼터너티브 록, 시네마틱 팝 등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던 나우즈는 이번 싱글에서 EDM을 중심으로 올드스쿨 힙합, 발라드 등 더욱 폭넓은 장르로 자신들의 성장을 증명해내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패기로 중무장한 나우즈가 가요계에 강렬한 '홈런'을 날릴지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나우즈가 가요계 '홈런'을 날린다.
나우즈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HomeRUN'을 비롯해 'GET BUCK', '이름 짓지 않은 세상에' 등 3곡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홈런'은 야구경기의 결정적 장면과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음악으로 표현해냈다. 여기에 청춘의 패기를 강렬한 래핑과 화려한 사운드로 담아내 귓가를 사로잡는다.
어떠한 흔들림 속에서도 궤도를 잃지 않는 야구공과 같은 나우즈의 패기와 열기가 음악에 녹여져있어 듣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Home’과 ‘RUN’이 지닌 상징적 의미를 통해 나우즈의 열정과 목표를 드러내며, 거침없는 승부 선언을 전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야구 경기 속 나우즈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승부가 펼쳐지는 그라운드 위 나우즈의 치열한 열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우즈는 지난 7월 리브랜딩 후 첫 미니 앨범 'IGNITION'을 공개했다. 지난 앨범에서 얼터너티브 록, 시네마틱 팝 등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던 나우즈는 이번 싱글에서 EDM을 중심으로 올드스쿨 힙합, 발라드 등 더욱 폭넓은 장르로 자신들의 성장을 증명해내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패기로 중무장한 나우즈가 가요계에 강렬한 '홈런'을 날릴지 이목이 쏠린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진 "몰카 때문에 10년째 방송 쉬어"…박명수 언급까지
- 하정우, 전설의 '1000억 하와이 집' 공개…압도적 오션뷰
- '암 투병' 이솔이, 건강 상태 악화…"모든 일정 스톱"
- '前남편에 10억 준' 김주하, 이혼 9년만 사과…"돌잔치 후 연락 못해" (데이앤나잇)
- '보증금 먹튀 논란' 스터디 앱 파산…'189만 유튜버' 미미미누, 사과
- 안성재도 '음주운전' 임성근 손절했나…영상 썸네일 수정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