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김장 나눔 ‘지역 이웃 겨울나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가 올해도 김장 김치 나눔으로 울산 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는 26일 울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고, 울산 지역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 6000상자를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가 마련한 김장 김치는 총 3만kg로, 울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 약 4300세대와 동구종합사회복지관 외 복지시설 50곳에 전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1년 전국 최초 김장 담그기 봉사…35년째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가 올해도 김장 김치 나눔으로 울산 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는 26일 울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고, 울산 지역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 6000상자를 전달했다.
행사에는 금석호 HD현대중공업 사장과 주원호 HD현대미포 사장, 김종훈 울산동구청장, 한영섭 동구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가 마련한 김장 김치는 총 3만kg로, 울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 약 4300세대와 동구종합사회복지관 외 복지시설 50곳에 전달된다.
이날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김치와 함께 돼지고기 수육이 제공되는 ‘특식 데이’ 행사도 함께 열렸다. 금석호 사장과 주원호 사장, 김종훈 울산동구청장이 직접 배식 봉사에 나서 이웃 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이번 김장 나눔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지원과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 1991년 전국 최초로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고 매년 연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보내왔다. 2020년부터는 더 많은 이웃들에게 김장 김치를 나누고자 완제품 김치를 구입해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출신 며느리, 시아버지 실체 드러나면서 '경악'
- "교도소에서 팁도 줬다" 女모델들 불러 성매매까지…거물급 수감자 전용구역 발각
- 한동훈 "국민의힘, '대장동 항소포기 특검법·정성호 탄핵안' 발의해야"
- "키 162~174cm, 잘하는 아줌마 뽑아요" 채용 공고 '발칵'
- 롯데그룹, 오늘 2026년 정기 임원인사…신유열 부사장 승진 가능성은?
- '공천헌금 의혹' 일파만파…강선우 제명·김병기 징계심판 결정 요청
- "내란몰이 매달리겠다는 선전포고?"…나경원, 정청래 '불광불급' 발언 직격
- "IQ 한 자리야?" 이혜훈에 양향자 "청문회 통과 어려울 것"
- 청년 백수 시대, 드라마는 여전히 변호사·의사? [드라마 속 직업, 현실의 2030①]
- “존중 못 받아” 홍정호와 결별한 전북, 정정용 감독 체제 새 판짜기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