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손자' 정일우, 故이순재와 이별 "못 찾아봬 송구…사랑합니다 할아버지"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일우가 '거침없이 하이킥' 할아버지 배우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정일우는 2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던 순간을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일우와 고 이순재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정일우는 "사랑합니다, 할아버지"라고 덧붙여 먹먹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일우가 '거침없이 하이킥' 할아버지 배우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정일우는 2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던 순간을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일우와 고 이순재의 모습이 담겼다. 정일우는 지난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하면서 고인과 호흡했던 바. 작품 종영 후에도 긴 시간 동안 고인과 개인적 만남을 가지며 추억 사진을 남겨왔다.

더불어 그는 "가르쳐주신 말씀과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길에서도 늘 되새기며 정진하겠다"며 "찾아뵙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른 것이 송구스럽기만 하다. 그동안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린다. 부디 평안히 영면에 드시길 기도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정일우는 "사랑합니다, 할아버지"라고 덧붙여 먹먹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고 이순재는 25일 새벽 세상을 떠났다. 향년 91세.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7일 오전 6시 20분, 장지는 경기 이천 에덴낙원이다.
다음은 정일우 글 전문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던 순간을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습니다. 가르쳐주신 말씀과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길에서도 늘 되새기며 정진하겠습니다. 아뵙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른 것이 송구스럽기만 합니다. 그동안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디 평안히 영면에 드시길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할아버지.
사진 = 정일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여러 해명 끝에 결국…♥문원과 결혼 날짜 잡았다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긴박했던 상황 고백
- '이다인♥' 이승기, 딸 최초 공개…신동엽도 감탄한 비주얼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못 걸을 수도 있다고…죽음 받아들여" (올라미나)
- '국민 배우' 이순재, '건강 이상' 근황 끝 별세…향년 91세
- 'AOA 출신' 권민아, "더 이상 충격 안 준다"더니…또 의미심장 SNS
- 비난 댓글 1만3천개…안성재, 모자이크 처리된 채 해명 "두쫀쿠가 뭔지 몰라서" [엑's 이슈]
- 손종원 식당은 미어터지는데…'흑백2 우승' 최강록, 예약 대란 없다 '식당 無' [엑's 이슈]
- 보아, 25년 SM과 '반품 이별'…은퇴 or 이수만 손 잡을까 '행보 주목' [엑's 이슈]
- 권상우, 18년 만에 밝혔다…"♥손태영과 혼전 임신, 왜 욕 먹었는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