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현대홈쇼핑서 호텔 베딩 풀세트 첫 생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생방송 최초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는 실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노시즌의 베스트셀러 베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생방송 최초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소노시즌은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겨울철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유명 쇼호스트인 유난희 씨와 함께 제품의 따뜻한 보온성과 쾌적한, 사용감, 가벼운 무게감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알찬 구매 특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26일 밤 10시 5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가로 판매하며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신한카드 등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명에게 소노펠리체, 쏠비치, 소노캄, 소노벨, 소노문 등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직영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 전체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상당의 이불용 특대형 세탁망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는 실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노시즌의 베스트셀러 베딩이다.
집에서도 호텔 침실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 박스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 호텔 베딩 특유의 디자인 디테일 등을 완벽히 갖춘 ‘리놀럭스 도비 이불‧베개 커버’에 ‘그래피놀 이불‧베개 속통’까지 총 4종이 모두 포함됐다. 사이즈는 슈퍼 싱글(SS), 퀸‧킹(QK) 두 가지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시즌 베딩 중 첫 홈쇼핑 론칭 제품인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는 제품을 사용해 본 소노호텔앤리조트 투숙객의 호평 속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랑운동회' 아나운서 출신 변웅전 전 의원 별세
- "큰 별이 졌다" 원로 배우 이순재 前국회의원 별세…향년 91세
- "여자의 자궁을 착취했다" 男男부부에게 쏟아진 비난
- 원로배우 남포동 별세…향년 81세
- "서울·부산 수성 가능?"…지선 공포 속 커지는 '국민의힘 지도부 역할론'
- 송언석 "與 공천뇌물 특검해야…경찰, 장경태·이춘석 재수사에 조직 걸라"
- 하루만에 2개 의석 잃은 민주당…'의원직 상실' 이병진·신영대 [뉴스속인물]
- 김경 '강선우 1억' 자술서 제출?…주진우 "인터폴 수배하고 여권 무효화해야"
- 동화적 상상력과 무대 예술의 만남…‘어른이’를 위한 위로의 무대들
- 라이온즈도·레알수원도 부활하나…무르익는 동반 우승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