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놀뭐' 폭로 속 신봉선 본인 등판…의미심장 저격? "에엥" 황당 표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의 하차 권유를 이이경이 폭로한 가운데, 신봉선이 글귀 사진으로 '의미심장 저격'설에 휘말린 심경을 전했다.
현재도 이이경의 폭로와 신봉선이 게재한 글귀가 맞물려 해석되고 있다.
그러자 25일 오전, 신봉선은 자신의 글귀 사진이 해석된 기사를 접한 듯 이이경과 자신이 언급된 기사들을 캡처, "에엥???????"이라는 글을 작성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놀면 뭐하니?'의 하차 권유를 이이경이 폭로한 가운데, 신봉선이 글귀 사진으로 '의미심장 저격'설에 휘말린 심경을 전했다.
지난 24일, 코미디언 신봉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아침 좋은 글 투척"이라는 글과 함께 글귀 사진을 게재해 큰 주목을 받았다.
신봉선은 '존중해주지 않는 이에게 나를 구겨 맞추지 말 것'이라는 문장이 적힌 벽이 찍힌 사진을 공유했던 것. 이는 이이경의 MBC '놀면 뭐하니?' 폭로 시기와 겹쳐 더욱 주목을 받았다.

배우 이이경은 최근 사생활 루머 폭로로 몸살을 앓았으며, 논란이 커지던 중 고정 출연 중이던 '놀면 뭐하니?'에서 스케줄 문제로 하차했다.
이 과정에서 이이경은 "하루 만에 조작이라고 하고 사라졌지만, 그로 인해 예능에서 하차 권유를 받았고 저희는 자진 하차를 선택하게 된 것"이라는 폭로글을 게재했다.
이 외에도 '놀뭐' 제작진의 면치기 장면 부탁 등을 밝힌 이이경. 제작진 또한 하차 권유가 맞았음을 인정했고, 면치기 논란에 대해서도 미흡했던 출연자 보호에 대해 사과했다.
'놀뭐' 제작진의 하차 권유 인정에 자연스럽게 해당 프로그램에서 먼저 하차했던 정준하와 신봉선의 과거 심경이 재조명됐다. 하차 당시 신봉선은 "언짢은 부분은 분명 있다. 있다. 예전에는 언짢은 티도 못 냈다. 이젠 이해도 하면서 때로는 '기분 나쁘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나이가 되어서 좋다"고 솔직히 전해 화제된 바 있다.
현재도 이이경의 폭로와 신봉선이 게재한 글귀가 맞물려 해석되고 있다.

그러자 25일 오전, 신봉선은 자신의 글귀 사진이 해석된 기사를 접한 듯 이이경과 자신이 언급된 기사들을 캡처, "에엥???????"이라는 글을 작성해 눈길을 끈다.
의미심장하게 해석 된 자신의 SNS 글에 직접 황당함을 표한 것. 하지만 이외에 추가 발언은 없었다.
그는 글귀 해명 후 말린 고구마 등과 해외 과자를 먹는 아침을 공개 "동서양의 조화"라고 덧붙이며 일상을 이어가 눈길을 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신봉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년 활동 남기고…'현역 최고령 배우' 故이순재, '건강 이상' 근황 끝 별세 [종합]
- '이혼 후 비키니 화제' 김보라, 해명도 핫해…"전부 끈으로 돼 있어"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못 걸을 수도 있다고…죽음 받아들여" (올라미나)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긴박했던 상황 고백
- '생활고로 모텔 생활' 배우 남포동, 오늘(23일) 별세…차량서 구조된지 2년만
- 대통령도 분노…'BTS 공연' 뜨자 부산 숙박료 10배 ↑ "악질적 횡포" [엑's 이슈]
- '개코와 이혼' 김수미 누구? 美 명문대→사업 대박 "개코 수입 넘을 때도" [엑's 이슈]
- 5개월 배우고 롯데콘서트홀? 서현 '특혜 논란'에 '연세대 출신' 교수도 일침 [엑's 이슈]
- 손태영, 시母에게 사랑 듬뿍 받는 며느리…"요리하지 말라 하셔, 다 시켜먹어" (뉴저지)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