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나나, 에이비식스 김동현과 '청춘 로맨스' 호흡…"너무 세심해서 감동" (미래의 미래)[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의 미래' 공미래 역 권나연이 상대역 김동현과의 호흡에 대해 전했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권나연('우아' 나나), 김동현('에이비식스'), 차경은, 고규필, 조이건, 김주미와 임공삼 감독이 참석했다.
'미래의 미래'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공미래(권나연)가 첫사랑의 환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후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청춘의 감정 성장기를 다룬 작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상암동, 정민경 기자) '미래의 미래' 공미래 역 권나연이 상대역 김동현과의 호흡에 대해 전했다.
24일 서울 마포구 스텐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U+ 모바일 tv 드라마 '미래의 미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권나연('우아' 나나), 김동현('에이비식스'), 차경은, 고규필, 조이건, 김주미와 임공삼 감독이 참석했다.
'미래의 미래'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공미래(권나연)가 첫사랑의 환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후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청춘의 감정 성장기를 다룬 작품. 여주인공 공미래가 첫사랑의 바람으로 배신을 겪은 뒤 영화 동아리 '팝콘각' 친구들 이현재(김동현), 오민실(차경은)과 함께 복수 프로젝트 '복.연.뜨'를 진행하며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낼 전망이다.

출연 결심 계기를 묻는 질문에 권나연은 "'미래의 미래' 대본을 봤을 때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 마냥 풋풋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 감정들이 너무 좋아서 마음을 먹었다. 오디션을 보러 갔을 때 감독님의 인상이 너무 좋아서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상대역 김동현을 비롯한 배우들과의 호흡도 전했다. 권나연은 "대본리딩 때 멤버들을 봤다. 현재(김동현)는 가수 활동 당시 선배님이다 보니 어려웠는데, 현장에서 호흡을 맞춰보니 너무 세심했다. 감정 신에서는 충분히 기다려주시기도 해서 그런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미래의 미래'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1회분씩 총 6부작을 공개한다.
사진=U+ 모바일 tv '미래의 미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긴박했던 상황 고백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못 걸을 수도 있다고…죽음 받아들여" (올라미나)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12년 금슬 비결은?
- '이다인♥' 이승기, 딸 최초 공개…신동엽도 감탄한 비주얼
- "아빠 언제 죽어?"…샘 해밍턴, 아들 충격 발언에 폭발
- 'AOA 출신' 권민아, "더 이상 충격 안 준다"더니…또 의미심장 SNS
- 비난 댓글 1만3천개…안성재, 모자이크 처리된 채 해명 "두쫀쿠가 뭔지 몰라서" [엑's 이슈]
- 손종원 식당은 미어터지는데…'흑백2 우승' 최강록, 예약 대란 없다 '식당 無' [엑's 이슈]
- 보아, 25년 SM과 '반품 이별'…은퇴 or 이수만 손 잡을까 '행보 주목' [엑's 이슈]
- 권상우, 18년 만에 밝혔다…"♥손태영과 혼전 임신, 왜 욕 먹었는지" [엑's 이슈]